"나 너 좋아하냐" 손석구, '이상형' 장도연과 드디어 만나 플러팅?
"나 너 좋아하냐" 손석구, '이상형' 장도연과 드디어 만난다...'플러팅 직관'
과거 코미디언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배우 손석구가 ‘살롱드립2’에 출연해 장도연을 만날 예정이다.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두 분 잘생긴 거 축하드려요 EP.30 이재욱&이준영 살롱드립2’이 공개된 가운데 영상 말미에 31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 영상에서 장도연은 “이 분의 이름 석자가 나오면 설레기도 하고, 이 분이 어떤 마음으로 여기 오셨을지”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어 게스트로 출연한 손석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손석구는 다정한 눈빛으로 장도연을 쳐다보는 것은 물론 “나 너 좋아하냐”고 플러팅했다. 이에 민망하게 웃는 장도연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손석구가 장도연과 JTBC 예능 '방구석 1열'에 함께 출연하며 그를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것. 해당 장면은 숏츠, 릴스 등의 숏폼 콘텐츠를 통해 큰 관심을 받았는데, '살롱드립2' 출연자로 손석구가 언급되기도 했다.
당시 손석구는 "장도연 씨와는 기회가 되면 당연히 뵙고 싶다. 그렇지만 너무 언급하진 말아달라. 그 분도 부담스러우실 것"이라고 웃으며 선을 그었으나, 모두의 바람대로 두 사람이 드디어 다시 재회하게 된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손석구가 출연하는 ‘살롱드립2’는 오는 3월 12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를 통해 공개된다.
"장도연 돗자리 깔아라"...이재욱에게 카리나 언급한 이유
한편'살롱드립2’ 장도연이 이재욱에게 카리나를 언급하며 화제다. 27일 오후, 살롱드립2’ 채널에서 ‘두 분 잘생긴 거 축하드려요’란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 배우 이재욱&이준영이 출연했다. 해당 영상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하는 이재욱, 이준영이 출연했다.
성격이 의리를 지키는 편이라는 이재욱에 장도연은 자신이 부르면 올 것인지 물었고 이재욱은 “부르면 간다”고 했다. 이에 심쿵한 장도연은 “왜 자꾸 플러팅하세요?”라고 설렌 모습을 보이면서 제가 지금 주머니에 여행 멤버 모으고 있다부르면 올 수 있나”며 재차 물었다.
이재욱이 “그렇다”고 하자 장도연은 ”지금까지 고윤정, 카리나 모았다”며 이전에 ‘살롱드립2’에 출연해함께 여행예능을 약속했던 멤버들을 소환했다. 그 중 이재욱의 연인 카리나도 있던 것.
한편, 같은 날 오전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이 터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 사실을 최초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해당 촬영은 연애가 공개되기 전이었다. 이재욱은 “제가 갈 수 있을까요 거기?”라고 말했고 장도연은 그럼에도 “장도연 보석함에 넣어두겠다”며 함께 여행 멤버로 이재욱도 꼽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장도연 눈썰미 대박”, “이거 모르고 했을 텐데 어떻게 저렇게 맞추나”, “장도연 돗자리 깔아야겠다”며 다양한 반응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하는 ‘로얄로더’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로, 이재욱은 살인자의 아들 '한태오'로 변신, 이준영은 재벌가의 혼외자 '강인하'로 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