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기회 놓친다" 감스트, 파혼에 소름 '타로카드' 사주 재조명 어디
"결혼 기회 놓친다" 감스트, 파혼에 소름 '타로카드' 사주 재조명 어디?
최근 유튜버 감스트와 뚜밥의 파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3년 전 감스트의 결혼 불발을 예상한 타로 영상이 다시 한번 재조명되고 있다.
이날 유튜버 감스트와 뚜밥은 오는 6월 결혼을 앞두고 갑자기 라이브 방송을 켜서 파혼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송에서 감스트는 "각자 살아온 환경이 많이 달랐다. 연애하면서도 서로 안 맞는 부분이 있었는데 결국 헤어지게 됐다"라며 "방송에 집중하느라 내가 신경을 못 써주는 등 잘못한 부분도 있다"라고 파혼 이유를 밝혔다.
뚜밥 또한 "감스트 오빠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헤어지게 됐다"라며 "지금까지 서로 노력했지만 간극이 좁아지지 못했다. 그래서 이별을 결정하게 됐다. 그동안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했다. 결혼까지 기대해 주신 분들도 많았는데 실망시켜드려 죄송하다"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갑작스러운 파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청자들도 충격을 받은 가운데, 몇몇 네티즌들 사이로 지난 2020년 타로카드 영상이 언급되었다.
감스트는 지난 2020년 5월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타로카드 방송하는 BJ 복숭아에게 연락해 즉석에서 연애운과 결혼운을 봤다.
당시 방송에서 복숭아는 "솔직하게 말하겠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복숭아는 연애운에 대해서 "감스트 씨는 연애할 수 있는 기회는 주어지는데 기간은 잠깐뿐이라고 나온다"라며 "상상에 불과한 환상 속의 연애"라고 말했다.
"명예, 돈, 직위, 권력 다 있지만 여자만 없어"
이어 복숭아는 "이 카드는 상대가 철벽치고 관계가 끊어지는 카드다. 고백했을 때 상대가 철벽 칠 때 나오는 카드"라며 "내가 잠시나마 좋아했던 그녀를 그냥 추억 속에 묻어둬야지"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또 다른 사랑의 기회가 찾아와 열정을 다 쏟는다 하더라도 마지막 카드가 실연당하는 카드다"라고 말해 감스트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에 감스트는 한숨을 내쉬며 결혼운을 봐달라고 부탁했고, 복숭아는 "연애를 아예 못 하는 건 아니고 기회는 온다"라며 "하지만 결혼 기회 오는데 무산된다. 이 카드는 고독과 외로움의 카드인데 자세히 보시면 명예, 돈, 직위, 권력을 다 가지고 있다. 그러나 여자만 없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마지막으로 복숭아는 "2년 안에 결혼은 어렵다"라고 말해 감스트를 분노하게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성지순례 왔습니다", "진짜 용하네", "파혼 진짜 어떡하냐 안타깝다", "소름 돋는다" 등의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감스트와 뚜밥은 7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지난 2022년 2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달에는 웨딩 화보까지 공개하며 6월 8일 결혼날짜를 발표했다. 하지만 결국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열애 2년 만에 결별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