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티그럴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17에서 리더십 포지션 강화
민티그럴은 최근 발표된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17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선도적인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의 주요 매체 순위를 발표한 이번 보고서에서 민티그럴이 362개의 차트에 진입하며 iOS와 안드로이드의 게임 순위에서 선두 자리를 지켰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비게임 및 리마케팅 부문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요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구글과 메타에 이어 글로벌 파워 및 볼륨 순위 3위를 차지했습니다.
iOS: 글로벌 볼륨 순위에서 6위를 차지하며 iOS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도달 범위를 보여주었습니다.
게이밍: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볼륨 순위 2위를 기록했습니다.
비게임 부문: 대부분의 iOS 및 안드로이드 버티컬 카테고리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리마케팅: APAC에서 안드로이드 비게임 앱 볼륨 순위 7위를 기록했습니다.
이 성과는 게임 클라이언트들에게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기 위한 민티그럴의 노력의 결과입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캐주얼, 스포츠, 시뮬레이션 장르에서 2위를 기록했으며,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의 인기로 인해 시장의 트렌드가 캐주얼 게임으로 전환되는 가운데 민티그럴은 빠른 적응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북미 캐주얼 볼륨 순위에서 3위 상승을 기록하며,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비게임 부문에서는 안드로이드 글로벌 볼륨 순위에서 5위를 기록했으며,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는 2위, 유틸리티 부문에서는 3위 볼륨 순위와 5위 파워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민티그럴은 리마케팅 인덱스에 처음으로 순위를 올리며, 비게임 안드로이드 앱에 대해 APAC에서 7위 볼륨 순위와 8위 파워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민티그럴 리타겟팅은 사용자 재참여와 고객 평생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기업을 위해 맞춤 설계되었으며, 덕분에 전자상거래 고객들 사이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어 볼륨 순위 6위에 올랐습니다.
모바일 측정 플랫폼인 앱스플라이어의 퍼포먼스 인덱스는 13.5억 건 이상의 앱 설치 데이터를 분석하여 안드로이드와 iOS 전반에 걸쳐 게임 및 비게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플랫폼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중요한 산업 벤치마크입니다.
2024년 상반기 동안 북미, 유럽, 브라질과 같은 주요 시장에서 비게임 앱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기업들은 글로벌 확장을 돕는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결과 외에도 민티그럴 플랫폼이 세계 각지에서 얼마나 효과적인지 보여준 몇 가지 고객 평가를 모아봤습니다.
미니 시리즈 앱
민티그럴은 우리의 사용자 성장 전략에 있어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 타겟 CPE 모델 덕분에 높은 구매 의도와 더 나은 인앱 성과를 보이는 고품질 사용자 그룹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민티그럴의 도움으로 "Chapters: Interactive Stories"는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사용자 획득 ROI가 20% 증가했습니다. 또한, 글로벌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민티그럴의 전문 팀은 시장 동향을 빠르게 이해하고 최적화 전략을 조정하여, 저희의 글로벌 성장 목표 실현을 보장해주었습니다.
Crazy Maple Studio
유틸리티 앱
오랜 협력으로 우리는 민티그럴과 원활한 업무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민티그럴의 서비스는 Magic Solutions의 비즈니스 요구에 매우 유연하게 맞춰졌습니다. 우리의 노력과 민티그럴의 스마트 알고리즘을 결합해 사용자 기반을 효율적으로 확장하고 지역 간 테스트를 최적화할 수 있었습니다. 민티그럴은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트래픽을 제공해주어, 확장 가능한 성장과 지속 가능한 성공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Sarah Anderson, Magic Solutions의 Growth Manager
엔터테인먼트 앱
민티그럴의 초기부터 강력한 지원 덕분에 Pocket FM은 지난 6개월 동안 꾸준한 수익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민티그럴 팀은 귀중한 인사이트와 최적화 전략을 제공해주었습니다. 다양한 광고 전략을 채택한 덕분에 Pocket FM은 월간 수익이 20% 증가했습니다.
Nagakiran MV, Pocket FM의 Programmatic Revenue Lead
게이밍 앱
민티그럴의 타겟 ROAS 입찰 및 CPI 캠페인을 사용하여, 규모를 확장할 뿐만 아니라 진성 유저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우리의 게임들은 1.5배의 ROAS를 달성했으며, Google Play 스토어와 App Store의 미국 차트에서 상위 2위 안에 들 수 있었습니다.
Linh Do, AdOne의 CMO & Co-founder
민티그럴은 혁신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중요한 성과를 함께 달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서드파티 앱 스토어 트래픽을 통해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하고, 하이브리드 캐주얼 및 장기 성과를 목표로 하는 비게임 앱을 위해 최신 모델인 Day 7 Target ROAS를 출시했습니다. 더 정밀한 타겟팅을 실현하기 위해 머신러닝 기술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의 미래를 기대하며, 모바일 광고 산업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민티그럴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민티그럴은 글로벌 앱을 위한 사용자 획득, 모바일 수익화, 리타겟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첫 번째 캠페인을 설정하고, 저희와 함께 성장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