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강연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병현 Jul 03. 2024

뇌과학에 발을 들이면서

2012.04.06. 안동경안고등학교

당시 촬영된 사진


젊었네요
학생을 교탁 위에 앉혀 놓은 것 맞습니다


2012년 4월 6일

제 모교인 경안고등학교 강연입니다. <이공계의 별>이라는 이름의 과학 탐구 동아리 초청으로 다녀갔습니다.


사실 이 동아리는 제가 만든 동아리입니다. 제가 졸업한 후에도 명맥을 잘 유지해준 것 같아 다행입니다.


당시 저는 대학교 2학년이었습니다. 막 전공을 선택하여 <바이오 및 뇌공학과> 생활을 시작했을 무렵이고요. 2월에 개강하여 학과 생활을 두 달 정도 한 상태였습니다.


후배들에게 내가 배우고 있는 것이 어떤 학문인지, 어느 부분이 재미있는지 등을 전달해 준 일종의 진로특강 형태의 강연이었습니다.



https://litt.ly/bhban


매거진의 이전글 학습법 멘토링 강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