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네모 Nov 30. 2023

*그램의 삼행시 짓기 이벤트 당첨 후기

-지난 11월26일까지 마감인 인천항만공사의 n행시 짓기 이벤트 응모

SNS중 하나인 ⁕그램 검색 중 '인천항만공사'의 'n행시 짓기'이벤트가 있었다. 마감시한은 11월 26일 당일까지. 내가 이 게시물을 발견한 시간이 무려 11시52분이었다. 제시어는 '전문가'. 열심히 머리를 굴려봤다.

그리고 생각해 낸 나의 대답은,

 : 전 세계를 연결하는 동북아의 중심, 인천항

 : 문을 활짝 열어 놓고 기다리겠습니다

 : 가리지 말고 세계 선주님들은 해양 물류의 메카, 인천항으로 오세요.


사실 경품이 음료 쿠폰이었기에 '웬만하면 대상자들 여럿에게 많이 뿌리겠구나' 싶어 작은 기대는 있었다. 설마 했는데 지난 월요일인 11월 27일 오전 10시 53분에 DM이 와서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로 시작되는 내용에서 음료 쿠폰을 받을 이름과 연락처, 개인정보수집활용 동의여부를 알려달라고 했다. 당첨자 전체 취합 후 다음주에 기프티콘을 일괄 발송해 드린다며.


그러더니 오늘 9시 55분쯤 기프티콘이 발송되었다. "안녕하세요! 인천항만공사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다음 인천항만공사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올해는 뭔가 작지만 소소한 당첨을 이뤄가고 있다. 서평이벤트 당첨부터 우수 서평자 기프티콘, 정식 출간본 도서까지, 얼마 전엔 N포털 SNS매체 20주년 기념 축하글을 써서 당첨되었다고 3종 세트 선물을 줄 거라던데...분명 당첨 소식을 알리는 메일을 확인하자마자 이름, 연락처, 주소지 입력하래해서 했었는데...잘 기재했는지 마지막으로 한번 더 확인해야겠다.


*N포털 선물 받으면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배가 고파 슬픈 짐승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