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갈대의 철학 Mar 03. 2024

춘심春心

-  꽃몽우리

춘심春心

-  꽃몽우리


                                      시. 갈대의 철학[겸가蒹葭]



네 꽃몽우리 끝에 매달린

춘심하나에

나의 운명을 걸었다


네가 꿈꾸고 있는 동안

잠자고 있던

나의 욕구불만이 

화산 폭발하듯

마침내 폭발했다


그때 나는 보았다

 꽃몽우리 터질 때

나의 가슴에는

희망의 불꽃이

함께 타들어 갔다는 것을


나에게 춘심은

에게 사랑의 기다림이다


명주나무
회양목
꽃다지
벌금다지
벌금다지
라일락
솟대

2024.3.3 치악산 금대트래킹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봄의 전령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