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IKETRIP Aug 21. 2024

후쿠오카 하카타 호텔 추천 BEST7

캐널 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

JR 하카타역 하카타구치에서 도보 약 10분.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은 캐널시티 하카타 안에 있는 기능적이고 밝은 분위기의 도시형 호텔입니다. 쇼핑몰 안에 있기 때문에, 쇼핑도 음식도 자유자재! 매우 편리한 호텔입니다.

객실은 다크 브라운을 기조로 한 세련된 분위기로, 부드러운 조명을 배치한 따뜻한 양실을 중심으로, 시내에서는 얼마 안되는 대인수 대응의 객실도 있으므로, 대인원으로의 여자 여행에도 딱 맞습니다. 또한 투숙객에게는 캐널 시티 하카타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두근두근 패스 카드’가 전달됩니다.

1층에 있는 레스토랑 봉주르 프루에서는, 정평의 아침 식사 메뉴로부터, 명태자나 구이 생선 등, 규슈의 명산품을 도입한 요리가 뷔페 스타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는 방법 : JR 하카타역 하카타구치에서 도보 약 10분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호텔 닛코 후쿠오카

JR 하카타역에서 도보 3분. 호텔 닛코 후쿠오카는 세련되고 세련된 시티 호텔입니다. 하카타역에서는 지하통로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비오는 날에도 안심 입니다. 

상냥한 인상의 디럭스 트윈룸은 리빙을 이미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방은 뉴욕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통일해, 아늑함을 추구한 차분한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고품질을 의식한 객실로, 원 랭크상의 편안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의 추천은 업그레이드 된 아침 식사 뷔페입니다. 몸에 좋은 신선한 주스, 일품 솜털 오믈렛, 신선한 야채 & 과일, 부드러운 팬케이크 등 메뉴는 약 60 종류. 우동, 물밥, 하카타 아키타 에그머핀 등 하카타의 맛도 아침 식사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는 방법 : JR 하카타역에서 도보 약 3분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로얄 파크 호텔 후쿠오카

JR 하카타역에서 도보 5분. 더 로얄 파크 호텔 후쿠오카는 유러피언 풍의 외관과 세련된 로비가 세련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시티 호텔입니다.

객실은 넓은 트윈룸을 중심으로 독립된 거실을 갖춘 스위트룸도 있습니다. 자연광이 꽂히는 객실에는 시몬스 사제 베개 탑 부착 마이너스 이온 침대가 완비. 고급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조식은 1층 프레셔스 오노 하카타에서 일식, 양식, 중식 뷔페를.아침에 일어나면 부드럽게 스며드는 죽과 오차즈케 3종류에서 고를 수 있는 달걀 앙카케 요리, 깔끔한 아침을 마무리하는 면 요리 등 중화요리와 하카타 명물이 즐비한 개성 넘치는 아침 식사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가는 방법 : 하카타역 하카타 출구에서 도보 약 5분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ANA 크라운 플라자 호텔 후쿠오카

JR 하카타역에서 도보 5분. ANA 크라운 플라자 호텔 후쿠오카는 역 앞의 대로를 따라 세워진 현대적이고 풍성한 시티 호텔입니다. 새빨간 융단이 깔린 로비는 복고풍 느낌이 가득한 호텔 입니다. 

느긋한 객실에서는, 슬립・어드밴티지가 충실. 슬립 어드밴티지란, 쾌면 컨설턴트 감수에 의한 취침 전의 릴렉스, 밤과 아침의 신축성, 양호한 수면 환경에 중점을 둔, 이쪽의 호텔 독자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쾌적한 수면을 위해  5가지 종류의 베개와 1 종류의 풋 베개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층 더 여자에게 기쁜 것이 아로마 메뉴입니다. 프랑스 직수입의 천연 소재를 사용한 고품질의 에센셜 오일로 즐기는 아로마. 만다린, 라벤더, 시다우드의 3 종류의 향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아이 워머, 입욕제, 밤용 호지 현미차, 아침용 말차가 들어간 민트 녹차 등, 편안한 어메니티가 충실 합니다.


가는 방법 : JR 하카타역 하카타구치에서 도보 약 5분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네스트호텔 하카타

JR 하카타역에서 도보 5분. 2018년 봄에 그랜드 오픈한 네스트호텔 하카타는 역 근처의 시가지에 세워진 내츄럴 모던한 호텔입니다. 로비를 비추는 새의 둥지를 연상시키는 조명이 개성적이고, 매우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호텔 내부는 세세한 부분까지 디자인성이 돋보 입니다. 어린풀색을 액센트 컬러로 도입한 객실은 자연의 편안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둥지를 모티브로 디자인 했습니다. 전 객실에 최상의 수면을 약속하는 시몬스사의 침대와 깃털 베개를 구비하여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합니다.

조식은 전통적인 이치쥬산사이(一汁三菜)를 기본으로 한 요리를 뷔페 형식으로 제공 합니다. 몸이 좋아하는 정겨운 맛과 지산지소(地産地消)의 신선한 식재료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가는 방법 : JR 하카타역 하카타역 하카타 출구에서 도보 약 5분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에스페리아 호텔 하카타

JR 하카타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에스페리아 호텔 하카타는 2018년 3월에 오픈한 현대적이고 심플한 모던 호텔이다.모노톤의 외관이 매우 세련되고, IC카드에 의한 보안으로 여자끼리 여행 시에도 안심하고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차분한 색조로 꾸며진 세련된 공간으로 세미더블룸부터 유니버설 룸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모던하고 차분한 인테리어 속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욕조, 화장실, 세면대가 독립되어 있어 친구들을 신경 쓰지 않고 천천히 목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밝은 햇살이 비치는 레스토랑에서는 균형 잡힌 영양 만점의 아침 식사를 뷔페 형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 조식 메뉴부터 하카타의 향토 메뉴까지, 맛과 색채도 만점 입니다. 


가는 방법 : JR 하카타역 하카타역 하카타 출구에서 도보 약 4분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JR 하카타역'에서 도보 4분. 니시테츠 호텔 룸 하카타는 역에서 가까우면서도 천연 온천 대욕장을 완비한 호텔이다.마치 여행지의 내 집에 있는 듯한 차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라운지 공간에는 후쿠오카의 공예품과 책이 진열되어 있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도 놓여 있습니다.

여유롭게 쉴 수 있는 객실은 냉난방 프리 에어컨 도입과 공기청정기 등 비품이 충실 합니다. 촉감에 신경을 쓴 잠옷 등 린넨류, 오감을 만족시키는 어메니티 등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나이트 스티머 등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 구비되어 있는 객실도 있습니다.

그리고 자랑거리인 천연 온천은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목욕탕에서 바라보는 정원의 녹색을 더욱 풍성하게 하여 더욱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릴랙제이션 공간에는 마사지 의자와 의자가 놓여 있어 목욕 후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가는 방법 : JR 하카타역 하카타 출구에서 도보 약 4분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더 많은 후쿠오카 호텔 보기








작가의 이전글 3000엔~1만엔 이하로 묵을 수 있는 교토 호텔 5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