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IKETRIP Aug 21. 2024

3000엔~1만엔 이하로 묵을 수 있는 교토 호텔 5곳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


다도의 환대 정신에 따라다원과 그곳으로 이어지는 노지(露地)를 모티브로 한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 제등의 은은한 불빛과 다원의 정취에 마음이 편안해진다. 객실에도 등불을 본뜬 조명과 도구함 겸용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편안한 숙박이 될 것이다. 숙박 고객만을 위한 웰컴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갓 내린 커피와 냉차, 일본식 육수, 교토 사탕 등을 마시며 한숨 돌리자. 호텔에서 도보권 내에는 니시혼간지, 히가시혼간지 등의 관광명소도 있다.숙박만 하면 3000엔대~4000엔대로 숙박할 수 있는 날도 있으니 가을 교토 여행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차밭과 그곳으로 이어지는 노지(露地)를 모티브로 힐링 공간을 디자인 

아침식사는 따끈따끈하게 지은 백미와 교토 전통 백미소 된장국 

햇살에 따라 시시각각 표정이 변하는 아름다운 자갈길의 안뜰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호텔 투 니시노토인 교토


대욕장, 도서관 등을 갖춘 세련된 디자이너 호텔 교토 역에서 도보 10분, 니시도인도리에 자리한 세련된 디자이너 호텔. 객실은 장지 등 일본의 전통을 살리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로 아늑하게 지낼 수 있다. 객실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뒤에는 관내 대욕장으로 가보자. 돌로 만든 시크한 욕실은 간접조명이 무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넓은 욕조에 느긋하게 몸을 담그고 있으면 여행의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 관내 시설로는 교토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책 등이 진열된 라이브러리 코너와 무료 음료 서비스가 있는 카페&바도 있다.마 음대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교토 나홀로 여행의 거점으로 추천한다.


전통 있는 '이치호도'의 말차 서비스와 교토를 느낄 수 있는 환대 

교명차(京銘茶)와 기온 요정의 백죽 조식 등 지역 특산 음식을 즐길 수 있다 .

대욕장・일본식 정원・관내 아트 등 힐링 포인트가 가득하다.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시퀀스 교토 고조


암반욕, 사우나 등 다양한 온욕 시설 고조역 3분 거리의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지하철 고조역에서 도보 3분 거리로 교통이 편리한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라 할 수 있다. 관내에는 숙박자 전용 릴랙제이션 시설이 있어 핫스톤 암반욕, 아로마 스팀 사우나, 아로마 샤워 등 다양한 온욕 체험을 할 수 있다. 땀을 흠뻑 흘리며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만들어 보자.넓은 책상이 있는 퀸룸, 심플하고 기능적인 트윈룸, 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배치한 4베드룸 등 4가지 타입의 객실이 있다.혼자여행부터 커플, 친구끼리, 가족여행 등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체험형 휴식시설 'THE BATH', 'THE SAUNA' 

sequence Tumbler 구매 시 투숙기간 동안 커피 무료 제공 

체크인 17시, 체크아웃 14시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우메코지 포텔 교토


목욕탕, 옥상 테라스 등 충실한 관내 시설 우메코지 공원의 녹지에서도 힐링할 수 있는 스테이 교토 수족관, 교토 철도 박물관 등 인기 명소가 가깝고, 교토 역에서 도보 15분 정도의 좋은 입지 조건. 복고풍의 목욕탕을 비롯해 음악과 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아와이노마', 전망 좋은 옥상 테라스 등 관내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교토 관광과 호텔 스테이를 모두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청량음료와 맥주, 와인 등을 자유롭게 마실 수 있는 프리 드링크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우메코지 공원의 녹지가 내려다보이는 발코니가 있는 객실과 맨발로 지낼 수 있는 우드 타입의 객실 등 객실도 편안함을 보장한다.


관내에서의 시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음료 공간 

음악・책・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와이노마' 

교토의 거리와 자연을 조망할 수 있는 개방적인 루프탑 테라스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미츠이 가든 호텔 교토 가와라마치 조쿄지


유서 깊은 사찰과 일체화된 호텔 숙박자 한정으로 아침 참배 체험도 교토에서 5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조쿄지(浄教寺)와 함께 자리한 호텔.관내 곳곳에 조쿄지의 귀중한 역사적 소장품이 배치되어 있는 등, 사찰과 일체감을 느낄 수 있다.평소에는 일반인에게 공개되지 않는 정교사에서 아침 예불 체험을 할 수 있는 것도 숙박객만의 특권이다.'사찰 호텔'에 걸맞게 객실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통일된 시크한 공간이다.숙박자만 이용할 수 있는 대욕장도 수묵화 아트의 빛 벽이 신비롭고, 비일상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호텔이 위치한 곳은 테라마치도리.시조 가와라마치, 신쿄고쿠, 기온 등 인기 관광지가 도보권 내에 모여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조쿄지 절의 '아침 제사' 등 숙박자만의 특별한 체험 

관내에 예술품으로 설치된 조쿄지 절의 다양한 보존품 

시조가와라마치(四条河原町)와 폰토초(先斗町), 기온과 가까운 매력적인 위치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작가의 이전글 교토역 주변 관광 명소 가을에 가면 더 예쁜 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