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IKETRIP Aug 22. 2024

도쿄 우에노역 근처 호텔 추천 BEST3

안심&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곳!

도쿄 우에노는 교통이 편리하고 우에노 공원, 우에노노모리 미술관, 아메요코 상점가 등 볼거리가 많은 도시다. 걸어서 이것저것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혼자서 산책 여행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하지만 혼자서 특히 여성이라면 숙박할 때 안전이 걱정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번에는 여자 혼자서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한다.

호텔 선루트 스텔라 우에노

호텔 썬루트 스텔라 우에노는 JR 우에노역 중앙 개찰구 아사쿠사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의 편리한 호텔이다.차분한 가구로 꾸며진 관내에서는 여성 혼자서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싱글 룸은 14.6제곱미터의 차분한 분위기이며 스탠다드 싱글은 16.2제곱미터, 그리고 일본식 모던 스타일의 일본식 싱글까지 총 3종류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모두 싱글 룸으로서는 넉넉한 편이라 편안하게 쉴 수 있다.


호텔 내에 있는 라 코코리코 레스토랑은 조식부터 디너, 카페 이용도 가능한 곳 이다. 로티세리 치킨이 명물이라고 하니 한 번 즐겨보자.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노가 호텔 우에노

JR 우에노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노가 호텔 우에노. 역에서 적당히 가깝고, 마치 카페처럼 세련된 외관이 멋스럽다. 단순히 숙박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사교적인 여자 혼자 여행에 딱 맞는 호텔이다.

객실은 가장 작은 객실도 18제곱미터의 더블룸이다. 물론 1인 숙박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지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모든 객실에 준비되어 있는 욕실 어메니티와 룸웨어는 호텔 오리지널이며, 뜨거운 물이 쏟아지는 레인 샤워기가 완비되어 있는 등, 이 호텔만의 특별한 배려가 가득하다.

호텔 내에는 카페 다이닝 바로 변신하는 로비 갤러리, 빈티지 가구가 즐비한 라이브러리 라운지, 개방적인 테라스'등 투숙객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누군가와 교류하거나 독서를 하는 등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 여행의 즐거움이 더해질 것 같다.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미츠이 가든 호텔 우에노

미츠이 가든 호텔 우에노는 JR 우에노역 중앙 개찰구 아사쿠사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호텔이다. 우에노답게 팬더가 반겨주는 입구는 개방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다. 보안도 잘 되어 있어 여자 혼자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팬더를 좋아한다면 꼭 묵고 싶은 곳이 바로 팬더룸이다. 쿠션과 침대도 팬더로 꾸며져 있어 혼자서도 외롭지 않게 지낼 수 있다.또 한, 스팀 나노케어, 헤어 아이론 등 여성들을 위한 서비스도 충실하게 준비되어 있다.


호텔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스코 일 치안티가 입점해 있어 조식이 제공된다.수 제 드레싱과 파스타 등 이탈리안 요리 외에도 아사쿠사의 두부 가게에서 만든 두부를 사용한 일식도 먹을 수 있어 아침부터 도쿄의 맛을 만끽할 수 있다. 2023년에 리노베이션 되어 더욱 쾌적한 스테이를 즐길 수 있다.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시부야 근처 호텔 보기


신주쿠 근처 호텔 보기


아사쿠사 근처 호텔 보기

작가의 이전글 상업 시설에 있는 도쿄 호텔 추천 BEST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