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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거진 MNX15

런던 부산 그 교차점에 있는 브랜드

BUSANㅣMNX15ㅣLONDON

by nischeom
nischeom_None_44f384f5-3810-4b1e-82d8-352cefe9d4c5.jpg MNX15 AI BY NISCHEOM

어떤 이야기를 하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우리의 방향성

그리고 현재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한다.

앞서 기록한 바에 의하면, 우린 부산에서 2004년부터 런칭한 MNX15 라는 브랜드는 키높이화 / 골프화를 중심으로 현재 20년 넘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더 나아가, 아트 디렉터로 합류한 런던에서 디자인을 전공한 나로 인해 MNX15 라는 브랜드는 런던의 감성이 한층 묻어나올꺼라 예상이 된다.


사실, 기존의 브랜드를 리브랜딩을 한다는 것 자체가 나에겐 큰 프로젝트이긴 했다.


기존의 웹사이트를 리뉴얼하기 / 룩북 찍기

웹사이트도 좀더 덜어내고 딱 제품만 볼 수 있게 미니멀한 느낌으로 연출을 하였다.

모델도 제 취향이 반영된 ...ㅎㅅㅎ

촬영에 들은 이야기에 의하면, 에이전시에서도 꽤나 프로페셔널한 모델들이었다고 한다.

(역시 나의 안목이란...) (훗)

우린 촬영을 위해서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가 촬영을 하였다.


다시 돌아와 MNX15의 방향성은 모던 / 시크 / 편안함 / 지속가능성 / 예술 / AI 이 6가지의 키워드에 집중할 생각이다.


위에 보이는 사진도 AI를 이용해 꼴라쥬형식으로 나온 신발의 쉐입을 하고 있는 형태의 작품이기도 하다.

우린 제품 뿐만 아니라 현대미술을 한 스푼 넣어 트렌디한 브랜드로 성장하는 게 올해의 2024의 목표이기도 하다.


PS. 아직 바꿔야할 게 많긴 하지만, 제 기준 차근차근 차곡 차곡 변화시켜보겠습니다 :)


https://mnx15.vision


https://youtube.com/shorts/nNMowaNhbtE?si=1sVgAytOxEZB6EIk

MNX15 BEHIND CUT

https://www.instagram.com/m.n.x.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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