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남주 NJ Namju Lee Feb 17. 2020

Data & Design

Data Structure & Design Algorithm


Data & Design 

Data Structure & Design Algorithm

Introduction to Computational Design


00. 시작하면서 - 비디오

01. Memory, Data Type / 메모리 데이터 타입 - 

        Lecture - 글 / 비디오

        Workshop - platform - Rhino3d / THREE / WebGL / OpenGL

02. Loop & If 반복과 분기 - 글 / 비디오

        workshop - Rhino3d / THREE / WebGL / OpenGL

00. Search, 탐색- 글 / 비디오

00. 데이터 스트럭쳐 그리고 Class - 글 / 비디오

00. Vector, Point - 글 / 비디오

00. Line, Polyline - 글 / 비디오 

00. Curve  - 글 / 비디오 

00. Surface  - 글 / 비디오 

00. Mesh - 글 / 비디오

00. Color Space - 글 / 비디오

00. Discretization, 이산화 - 글 / 비디오

00. Graph 그래프 데이터 구조- 글 / 비디오

00. Pixel 픽셀 데이터 구조 - 글 / 비디오

00. Voxel 복셀 데이터 구조 - 글 / 비디오

00. BFS, DFS Search, 탐색 - 글 / 비디오

00. Dynamics, Spring system  - 글 / 비디오




DATA & DESIGN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Precision 그리고 Desig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