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승연 Jul 25. 2023

어떤 날


*

그런 날이 있다.

온 마음을 다해도 내가 생각한 것의 반에 반도 되지 않는 날.


무던히 걸었고 또 걸었다.

하지만 결국 내 손에 들린 것은 보이지 않는 변형된 마음뿐이었다.


*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속에 침범한 어떤 마음이 있었다. 그 마음을 헛되게 하고 싶지 않아 사방을 둘러봤지만, 결국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만 잔뜩 안은 채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이만하면 된 걸까, 주문을 외우고 또 외웠다.

그렇게 허무하게 오늘 하루는 끝이 나 버렸다.



작가의 이전글 언젠가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