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앤스페이스 NSPACE Oct 05. 2020

[핵심능력테스트]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은 뭘까?

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테스트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은?"


스페이스클라우드 특별기획
나의 핵심능력테스트





총 12가지 문항에 평소 나의 모습,

혹은 더 자주 나타난다고 생각하는

답변을 선택하고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과 함께

나의 능력이 빛나는 공간까지

만나보세요!





테스트 해보기 (링크 클릭)

https://mypower.spacecloud.kr/



스페이스클라우드 / 핵심능력테스트 / 심리테스트 / 유형테스트 / 핵심능력

능력테스트 / 남들이보는나의핵심능력 / 재미있는테스트 / 재밌는테스트

추천테스트 / SpaceCloud


매거진의 이전글 공간 운영자가 살아야 건물의 생명도 지속 가능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