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sh들 Apr 13. 2023

누드모델이 되었다

처음으로 사람들 앞에 나체로 섰던 날

사람들 앞에서 몸을 움직이는 게 너무도 오랜만이었던 오늘. 내가 그리는 사람이 아니라 그려지는 사람이 되는 것은 또 새로운 경험이었다. 3분 7포즈 한 타임, 2분 30초 8포즈씩 5타임, 총 6타임을 진행했는데 끝나고 나니까 폴댄스 끝난 후처럼 진이 쭉 빠졌다.

어떤 각도가 그림으로 더 잘 나올지, 축을 얼마나 비틀어야 더 선이 잘 빠질지 조금 신경쓰면서 움직이려고 했는데 그리는 사람들은 어땠는지 모르겠다. 쉬는 시간에 학생들과 수다를 떨면서 포즈와 그림 이야기를 나누는데 정말 분위기가 좋았다. 다 끝나고 정리하고 나가면서 몇몇 학생들은 감사하다고 한 번 더 눈을 맞추며 인사를 해주었다. 아 이 느낌은 딱 내 공연이 끝나고 무대에 내려와서 관객들과 소통할 때의 그 느낌이다. 아무래도 이거 중독될 거 같다.

순천향대 영상과 학생들의 크로키. 진짜 잘 그려서 너무 놀라버렸다 내가 그림을 더 배워갔던 시간..

2023.04.12. 2min 30sec

Model 이선화 / Drawn by 순천향대 영상과 학생

예술모델 문의 01067775195

#nudeart #nudeartist #nudeartwork #bodyart #performer #performance #nudecroquis #croquis #lifedrawing #model #malemodel #nudeperformance #nudephotography #body #fineart #art #artwork #artist #photography #photographyart #nudemodeling #nudemodel #artmodel #camera #누드크로키 #크로키모델 #예술모델 #미술모델 #예술 #그림

매거진의 이전글 누드크로키 모임 개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