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작가 모멘텀을 소개합니다.
Nurturing Writer_ Momentum
안녕하세요, '성장 작가 모멘텀(Nurturing Writer_ Momentum)'입니다.
성인이 된 이후부터 상담실에서 약한 자아를 성장시켰습니다. 다양한 상담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새로운 관계를 경험했습니다. 사회에서 만난, 제2의 부모 같은 상담자들은 불안이 큰 개인이 자기만의 속도로 성장하도록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주었습니다. 상담실은 불안정한 사람이 사회와 조화를 잘 이루도록 돕는 효율적인 공간입니다. 마음이 여린 성인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자신의 내면을 성장 킬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공간을 통해 ‘치유작가 모멘텀’이 성실한 내담자의 모습으로 내면을 탐구하고 자기 인식을 바꾸며 성장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그 여정은 상담자의 길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상담자가 되는 과정에서 스승님을 만나 명상심리상담을 전공했습니다. 현재, 실력 있는 상담자가 되기 위해 상담 수련과 교육 분석을 받고 있습니다.
‘Nurturing’은 양육하는, 보살핌을 받는, 성장에 도움이 되는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가로서 독자들에게 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독자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Momentum’은 ‘상승세’나 ‘세기’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가로서 발전과 성장하는 모멘텀을 강조하는 의미로 이 이름을 지었습니다. 창작 활동이나 글쓰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가면서, 점진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