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연재 Aug 12. 2017

증강현실로 과거를 여행하다

.

증강현실 과거 여행기를 꿈꾸다
                           오연재


재미있는 여행을 떠나보고 싶다.
조선 시대 왕국의 궁전으로
나는 여왕이 되고
너는 왕이 되고
우리 조선 시대의 왕과 여왕이 되어 보는 건 어떨까?

행복한 꿈을 꾸어 본다.
너와 나의 행복한 왕국을
사랑의 왕국을
시기와 질투가 넘나드는 왕국이 아닌
사랑과 행복의 왕국
아름다운 왕궁의 옷을 증강현실을 활용하여
표현해 보면 어떨지?

목걸이에 메달을 다는 거야
각 옷에 해당하는 메달을 달지
증강현실 코인이라는 메달
나는 초록색 당위에 빨간색 치마
너는 자주색 옥룡포


우리는 궁을 걸을 거야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그리고 우리는 사진을 찍을 거야
사진 속의 우리는 아름다운 조선의 왕과 왕비
오늘의 주인공
과거의 주인공

언젠가는 내가 만들어 줄게
너게 조선 시대의 여행 쿠폰을 줄게
너와의 황홀한 한 컷의 추억을 선물할게
증강현실로 여행하는 조선의 왕궁을 선물할게
기다려줘

너와의 행복한 여행을 꿈꾸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