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준환 Apr 14. 2020

인터엠디 디지털 마케팅 설문조사 결과

의사 회원 2 3000여명이 가입해 있는 의사 전용 지식ㆍ정보 공유 서비스 인터엠디(interMD) 설문조사 결과 디지털 마케팅을 잘하고 있는 제약사로 한미약품ㆍ대웅제약ㆍHK이노엔 등이 꼽혔다.
인터엠디는 7 일반의  23 전문의 대상으로 지난달 25~26 ‘제약사 디지털 마케팅 활동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9 항목으로 진행된 이번 설문에는 1010명의 의사들이 참여했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의사들은 질환  제품 관련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 회사(상위 3 복수응답) ‘한미약품’(34.5%), ‘대웅제약’(29.6%), ‘HK이노엔( CJ헬스케어)’(24.2%), ‘GSK’(23.5%), ‘화이자’(15.9%), ‘유한양행’(12.1%)등이 꼽혔다.

http://m.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392388

매거진의 이전글 미국 디지털헬스케어 2019년 통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