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들은 다 아는 정보, 나만 모르지 않게 만들어주는
일일일에서 한 주간 마케터들이 많이 읽은 상위 10개의 아티클들을 소개합니다.
✅ 실시간으로 나와 비슷한 동료들이 많이 읽은 아티클을 보고 싶다면? (잡담 없이 링크 공유만!)
✅ '일일일 - 마케팅' 오픈채팅방 링크 : https://open.kakao.com/o/gqzAJcAe (참여 코드 : oneone1)
✅ 우리는 딥 러닝을 확장하기 위한 OpenAI의 노력의 결과물인 GPT-4를 만들었습니다. GPT-4는 많은 실제 시나리오에서 인간보다 능력이 떨어지지만 다양한 전문적 및 학문적 벤치마크에서 인간 수준의 성능을 보여주는 대규모 복합 모델(이미지 및 텍스트 입력 수용, 텍스트 출력 방출)입니다.
https://oneoneone.kr/content/54aeafa7
✅ BigQuery(빅쿼리)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추천해요.
https://oneoneone.kr/content/d30abb01
✅ 이번주에 캡처한 인상깊은 마케팅
https://oneoneone.kr/content/0f76c389
✅ 최근 한 달 동안 설치 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앱 차트입니다. 최근에 인기 있었던 앱을 통해, 시즌과 마케팅 이슈가 앱 설치에 어느 정도의 영향을 주는지 확인해 보세요.
https://oneoneone.kr/content/4d26d119
✅ 이번 글에서는 GA4를 신규로 설치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GA4설치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https://oneoneone.kr/content/6888a7fc
✅ 살아남는 프로덕트를 만들고 싶다면 반드시 리텐션을 이해해야 한다.
https://oneoneone.kr/content/4dc1cfb3
✅ 브랜드를 잘 표현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https://oneoneone.kr/content/fb136b63
✅ 각종 매체에서 굳이 이스터 에그를 활용하는 이유는 뭘까요? 깨알 같지만 분명하게, 공들여 만들어 놓고도 대놓고 홍보하지 않는 이유 말이에요. 답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https://oneoneone.kr/content/b7636db2
✅ 인크로스에서는 온라인 광고 시장의 최신 이슈와 미디어, 소비자에 대한 데이터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2023 마켓 인사이트에서는 AI가 꿈꾸는 마케팅과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다.
https://oneoneone.kr/content/7ae26681
✅ SEO 전략은 장기적으로 끌고가면서 단기 전략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병행해야 한다는 것이 핵심이며, SEO를 해야하는 이유는 구매 전환율이 높아지고, 자연 유입의 비율이 높아지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가 상승하기 때문이다. 타겟이 관심있어 할 키워드를 조사하고 검색한 키워드를 콘텐츠 안에 최적으로 넣으며, 이미지를 설명하는 대체 텍스트를 작성해야 한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SEO에 비해 단기 전략이고, 두 전략을 적절히 병행하는 것이 좋다.
https://oneoneone.kr/content/928d509b
지금 일일일에 로그인하시면 매일 나와 비슷한 동료들이 보고있는 추천 콘텐츠들을 받아볼 수 있어요.
아래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하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초대 링크 : https://oneoneone.kr/gift?refferal_code=57fb5e04
✅ 일일일 바로가기 링크 : https://oneoneon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