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29CM-삼성화재 ‘어쨌든 모험여행’, 앤어워드 2관왕 수상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는 왜 성공했을까?
동아제약 박카스 ‘학과피로’ 캠페인 제작기를 들어봤다
Canal+ ‘Winning Delays’
https://ditoday.com/canal-winning-delays/
2020년, 맞춤형 ‘송곳 마케팅’으로 ‘고객 성공’을 주도하는 방법
2020년 슈퍼볼 광고, 시선 잡은 미국식 감성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45
내 몸에 맞춘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 온라인 플랫폼 구축
IT/비즈니스
“좋은 브랜드, 좋은 광고주 되려면…”
https://www.venturesquare.net/801526
OO페이, 간편’결제’ 넘어 간편’보험’ 시대로
http://www.bloter.net/archives/369878
스타일쉐어, 라이브 커머스 ‘스쉐라이브’ 출시
https://platum.kr/archives/135780
카드사도 구독경제 속으로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41
스타벅스가 ‘데이터 비즈니스의 신’이 되기까지…
http://www.bloter.net/archives/370212
‘당신만을 위해 준비했어’…개인화 스타트업 주목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46
벤처스퀘어 2019 스타트업 투자 리포트 나왔다
https://www.venturesquare.net/802143
카카오가 증권업에 진출한 이유
https://byline.network/2020/02/10-93/
[디지털 트렌드 20202] 2020년 유튜브에서는 무슨 일이 생길까?
5년 영업이익률 추이로 본 카카오와 네이버
https://byline.network/2020/02/12-77/
요기요가 신사업 총괄로 이커머스 전문가를 영입한 이유
https://byline.network/2020/02/23-79/
오픈뱅킹 전면시행 두 달…은행vs핀테크 누가 웃을까?
https://byline.network/2020/02/1507/
네이버 vs 카카오 vs NHN 3사 3색 ‘테크핀’ 전략
http://www.bloter.net/archives/371444
타다, 무죄
https://byline.network/2020/02/19-93/
창투사 설립하는 스타트업…이유는?
https://www.venturesquare.net/801205
당근마켓은 중고거래앱이 아니다
https://byline.network/2020/02/26-89/
트렌드
[기생충] 화려한 10개월의 기록
http://www.gqkorea.co.kr/2020/02/11/기생충-화려한-10개월의-기록/
‘오스카 4관왕’ 기생충과 CJ의 역할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83
오디오의 반격이 시작된다
https://blog.cheil.com/magazine/42457
브랜드여, 숏하고 숏하라!
https://blog.cheil.com/magazine/42424
트로트 예능 열풍! 사람들이 트로트에 열광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