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5월 마케팅 클리핑 50

by hyang


아마존, 이제 어떤 사업에 손을 뻗칠까


네이버, 유료 구독형 서비스 1일 론칭…가격은 4900원


벤처스퀘어, ‘관광 분야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스타트업 10곳 선정


가정집에서부터 남극까지, 짐 보관 공유 솔루션 스태셔(Stasher)의 CEO 제이콥 웨더번 데이(Jacob Wedderburn Day)


통화 내용이 가물가물할 땐 텍스트로 다시 보자, Vito


스타트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툴은?


[It 트렌드 바로읽기] 生生한 날것의 라이브 커머스


[It Tmi] 부동산과 기술의 결합, 프롭테크란 무엇인가


월급보다 중요한 ‘나만의 콘텐츠’ 만들기


[마대리의 데이터 인사이트] ‘업글인간’을 꿈꾸는 고객의 다짐, 지켜주는 비즈니스가 뜬다


3가지 층으로 나뉘는 구매 패러다임 : 저렴/초고가/가치


모비아카데미 스타트Up서트- 뱅크샐러드 편


브랜드가 찍은 셀프카메라, MoTV


‘식라이프’는 어떻게 바뀔 것인가


코로나19를 “연대”로 이겨내는 특별한 방식: 동영상 어플 ‘틱톡’과 ‘인스타그램’의 챌린지 현상


[커머스가이가 알려주는 진짜 유통] 커머스 경쟁 현대백화점그룹이 움직인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온라인 장터’ 열린다


이제는 ‘필(必)환경’시대, “업사이클링으로 되살아나는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


‘관짝소년단’과 ‘1일 1깡’, 지금은 밈 전성시대


신보로부터 750억원 지원받는 Ict Growth 15개 기업


[가오리즈의 브랜드 토크] 혁신이냐 정신승리냐


새로운 일상, 온라인 캠페인을 준비하세요


지그재그는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할까?


카페24가 ‘글로벌’을 개척하는 방법


뉴모피즘은 새로운 Ui 트렌드가 될 수 있을까?


요즘 Z세대가 노는 이곳, 빙그레 나라를 아시나요?


댓글이 캐리하는 콘텐츠 세상


유료 회원제 서비스 출시하는 네이버


사람들이 의미를 사기 시작했다


직방으로 읽는 밀레니얼의 집


마켓컬리, 2,000억 규모 시리즈 E 투자 유치…누적 4,200억 원


부동산 스타트업 ‘엠지알브이’, 이지스 자산운용과 함께 2500억 규모 코리빙 블라인드 펀드 조성


시몬스가 브랜드를 경험시키는 방법.


Mz세대는 왜 이렇게 컨셉에 과몰입하는 걸까?


[No 인스턴트]‘지금, 빠르지 않아도 무죄’ 제 속도로 다가갑니다


[No 인스턴트] 여러분의 인생 콘텐츠는 무엇인가요?


[No 인스턴트] 혼자 살 수 없으니까요, ‘지속가능함 2.0’


돈 버는 패션 커머스, 지그재그는 어떻게 먹고 살까


[No 인스턴트] 제 속도로의 회귀


오디오로그 시대 준비하는 브랜드들


[커머스가이가 알려주는 진짜 유통] 쿠팡이 실적 개선한 이유 3가지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6] 일을 잘 하기 위한 기본 조건 ‘질문을 멈추지 않는 것’


[똑똑한 Ai 만드는 언어의 세계] 말 한 마디로 바뀌는 세상, 음성인식 기술


국내 중고거래 앱 사용자 수 500만명…당근마켓, 쿠팡에 이어 쇼핑앱 2위


롯데 이커머스의 가까운 미래, 키워드로 요약


마켓플레이스와 풀필먼트 사이, 이커머스의 경쟁력은?


[패스트파이브 인사이트] 워라블의 시대가 왔다


[It 트렌드 바로읽기] 새벽배송의 왕좌는 누구인가?


무인문화, 그 속에서 변모하는 마케팅


‘바이오리더스, 컬리, 와디즈, 플리토’ 韓 기업 34개사,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선정




keyword
구독자 135
매거진의 이전글5월 매거진 클리핑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