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yang Jul 06. 2020

6월 마케팅 클리핑 85


LATEST


[IT트렌드 속성 가이드북] 포스트 코로나, 언택트(Untact)의 시대

페이스북은 어떻게 글쓰기를 유도할까

2019/2020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보고서

옥스포드·펭귄과 함께 100억 매출, 3년간 퇴사율 0% 조직의 철학 5가지 : 아이포트폴리오 이종환 부사장 인터뷰

공유와 단절 그 중간을 사는 우리 이야기

중기부, 아기유니콘 ‘모비데이즈’ 외 39곳 선정

청년을 위한 커뮤니티와 시니어를 위한 커뮤니티, 어떻게 다를까?

중견기업이 특히 주목해야 할 데이터 분석 트렌드 Top 4

틱톡, 본격적인 광고 비즈니스 나서…한국, 미국 등 10개국 동시 전개

[바스리] 실리콘밸리 유니콘 메이커가 주목한 ‘동대문 패션 플랫폼’

디지털 시대, 다윗이 골리앗을 이기는 방법

센스톤, 스타스테크, 고피자, 위킵, 정육각 등 ‘아기유니콘’ 40개사 탄생

[스생컨2020] 미국 스타트업 생태계 동향…그리고 팬더믹 이후 유망 산업

공간을 닮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 코사이어티(cociety)

디지털이 어렵지 않은 세상, Kb국민카드로 만나다

살아보기? 그걸 직방이 왜 해?

소셜미디어(Sns)에는 대화가 필요해

신상마켓 동대문 바코드 프로젝트, 그 의미

‘하루배송’으로 패션 반나절 배송…Mz세대 호응

지그재그, 통합 결제 도입 후 중소 쇼핑몰 매출 최대 4배 상승

[현장] 로컬크리에이터, 성수동에 모이다

페이스북, 브랜드 맞춤형 디지털 상점 서비스 ‘페이스북 샵스’ 국내 론칭

[기획자의 모바일 앱 뜯어보기] 아내의 식탁, 카카오맵 그리고 캘린더 앱의 동일 기능에 대한 이야기

천만 다운로드 만든 자율성의 힘 “알아서 해주세요” – 아이디어스(백패커)

[에이전트 2.0] 당신은 얼마나 준비됐나요?

[UX분석의 정석] APP Critique로 UX분석하기 – 당근마켓편

윤종신의 Google Talks 강의: 동기부여를 어떻게 유지하는가?

마이리얼트립, 온라인 여행 ‘진짜 랜선투어’ 오픈

[심재석의 입장] 내가 넷플릭스를 오해했구나

글로벌에 먹히는 식품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나 feat 김치시즈닝

‘디지털 뉴딜’ 혁신 기업에 선정된 ‘슈퍼브에이아이’

‘원헬스’ 가치 확산시키는 스타트업에 관심 쏠려

우리은행은 왜 ‘웃튜브’라는 부캐가 필요했을까

[에이전트 2.0] 교육, 그 경계의 모호성

[마케팅 현장] 오프라인 공간과 크라우드 펀딩의 만남

쿠팡, 코로나19 극복 모범사례로 Cnbc ‘혁신기업 50’ 선정

75만명 관람한 유료 온라인 콘서트가 가능했던 배경

‘블립’ 구글 플레이 라이프 스타일 급상승 1위…팬덤-소속사-업계서 호평

당근마켓이 중고거래의 황제가 된 이유

[심재석의 입장] 부정결제 사건에서 토스에 배울 점

창의적 에너지와 세대 공감

「설화수」 당신의 모든 생에 아름다움을

방송가를 장악한 ‘뉴트로’

성수기 맞은 여행‧레저업계의 ‘코로나 딜레마’

임산부의 삶을 유쾌하고 편하게 ‘빌리지베이비’ 이정윤 대표

[에이전트2.0] ‘대신’을 넘어 ‘더 잘’ 해주는 비즈니스의 등장

[포스트 코로나 시대] 코로나는 무엇을 바꿔 놓았을까

놀이로 진화한 ‘Mbti’ 연예인 성격부터 연봉 순위, 연애 능력치까지

‘착한소비’로 소비자와 연대하는 기업들

“살까 말까”라는 홈쇼핑 프레임으로 가두어야 팔린다

그 브랜드는 왜 갑자기 옷을 만들까

[바스리] 아마존을 강타한 한국의 아기띠 스타트업, 비결은?

“리뷰 도입 후 구매전환율 상승” 지그재그, 2개월 만에 상품 리뷰 100만 건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 케이팝 팬덤 앱 ‘블립’ 정식 론칭

차량 공유 서비스 “그랩”이 싱가포르를 바꾼 5가지 방식

글로벌 팬덤 더욱 가까이로, Big Hit 아티스트 사이트

프로모션, 할인만 하면 망한다: 프로모션 전문Pm 신주혜 매니저 인터뷰

‘월간서른’ 강혁진 대표 인터뷰

[플레이디의 광고&마케팅 이야기] 경쟁사 분석으로 마켓 경쟁력 높여주는 솔루션 Voice

옐로모바일은, 어떻게 성장했고 왜 무너졌을까?

[모바일 서비스 탐방기] 뱅크샐러드는 충성고객을 어떻게 활용했을까

[커머스가이가 알려주는 진짜 유통] 카카오가 커머스에서도 자리를 잡을까?

혼자 법대로 해결하기 어렵다면 화난사람들과 함께 법대로 해결할 수 있다. 공동소송 플랫폼 ‘화난사람들’ 최초롱 대표

“사람의 ‘E2e 이동’ 고민 중입니다”

우리 조직에 딱 맞는 콘텐츠를 만드는 19가지 질문

향후 10년, 기회를 잡고 싶다면 ‘프리랜서 마켓’에 집중하라

코로나19에 대처하는 해외기업의 체험 디자인

[그루비의 개인화 마테크 이야기] 2020년 주목해야 할 마케팅 트렌드 Top 10

핸드메이드마켓 ‘아이디어스’ 운영사 ‘백패커’, 300억원 투자 유치…누적 투자금 510억

[오픈서베이 트렌드 아티클] 인지도·구매경험 1위, 무신사 특별한 점 뭘까?

기술은 어떤 미래를 꿈꾸는가

이게 모지?� 이모지?� 이모지의 세계�

이메일 뉴스레터 솔루션 ‘스티비’, 시드 투자 유치

지역경제 이끌어 갈 로컬크리에이터 140개 과제

직장인의 오늘에 웃음을, 직장내일 인스타그램

인종차별 대하는 ‘브랜드’의 자세

[이메일 뉴스레터] 왜 내 이메일은 열리지 않을까?

빵집이 위기를 빠르게 극복할 수 있었던 이유

‘청바지’ 외치는 ‘등린이’, ‘할메니얼’로 살다

‘무물보’로 알아가는 인스타 역학관계

‘동사무소 볼펜’ 모나미의 이유 있는 변신

[패스트파이브 인사이트] 밀레니얼 세대가 사무실을 뛰쳐나온 이유

‘데일리비건’, 베이스인베스트먼트로부터 5억 규모 시드투자 유치

‘107개 지역에서 75만명 시청…매출 260억원’ Bts 온텍트 공연

[에이전트 2.0] 어디선가 누구에게 할 수 없는 일이 생기면 나타난다, 밀착형 에이전트 2.


매거진의 이전글 6월 매거진 클리핑 34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