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인스타그램, 이용자 맞춤형 쇼핑 큐레이션 기능 ‘인스타그램 샵’ 선봬
개인화 서비스가 대세, 음원차트부터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까지
혼쭐 날래? 돈쭐 날래?: MZ 세대에게 돈쭐나는 브랜드의 조건
‘아주 사소한 불편’을 해결해 ‘큰 트래픽’을 만들어낸 사이트 ①
협업(Collaboration) 마케팅 완전 정복 가이드
유튜브 마케팅·채널 키우기·광고, 어디서부터 손대야 할까?: 글링크 미디어 정민지, 양희창 인터뷰
코로나 시대 주목 받는 언택트 마케팅, 투썸플레이스 ‘101 Reasons of Summer’
[MAX Summit 2020]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말하다…웹스프레드&차이커뮤니케이션
야나두, 목표달성을 돕는 동기부여 플랫폼 ‘유캔두’ 출시…‘소셜 러닝 커머스’로 수익 창출 본격화
[프로덕트 마켓핏 찾기] 스타트업을 시작하기 전에 읽어야 할 리딩 리스트
디지털 광고, ‘브랜드 안전성’에서 ‘브랜드 적합성’으로
비영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기획, 운영결과와 평가까지 수록된 보고서
‘다같이 소리 질러!… 집에서’ 로그 On! 온택트 콘서트의 모든 것
2020년 상반기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리뷰 with 오드엠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하기] EP0. 지난 30년간 나는 특별한 사람인 줄 착각하고 있었다
세 자릿수 투자 유치한 패션 스타트업들 “기술과 콘텐츠로 무장”
코로나19, 뉴노멀의 시작, 새로운 소비심리와 마케팅의 변화…대홍기획 강승혜 수석
네이버 셀렉티브, ‘쇼핑라이브’로 리뉴얼…라이브 커머스 통해 SME 강화
코로나19가 바꾼 소비 트렌드, 유통업계의 위기와 기회
[IT 트렌드 바로읽기] Cloud 소비인가? 공유경제인가?
세로형 1분 단편 영화 쇼케이스, 숏폼 콘텐츠의 미래를 보여주다
여기공 협동조합 “여성과 기술을 연결하는 장 만듭니다”
[MAX Summit 2020] 소비 트렌드를 바꾸는 구독경제, 마케팅 이야기…와이즐리&밀리의 서재
틱톡 같은 인스타그램 릴 미국 출시, 한국 출시는 언제
[밀레니얼 일잘러 인터뷰#3] ‘데이터 보는 마케터’와 ‘마케팅 분석가’ 사이에서: 마케터 김하경 인터뷰
리서치 기반의 콘텐츠로 앞서 가기, 광고 사례에서 배우는 시사점
[MAX Summit 2020] MZ세대 원픽, TikTok이 말하는 뷰티 트렌드 변화와 뷰티 마케팅
틱톡에서 만나는 단편영화의 오늘: ‘틱톡 세로형 쇼트 필름’
뉴로메카, 백패커, 밸런스히어로, 아이지에이웍스, 크로키닷컴 등 예비유니콘 15개사 선정
단군 이래 가장 돈 벌기 쉽다? 마진 남기는 제품을 만들어라 : 커머스 상품기획자 정지나MD 인터뷰
[트윈워드 SEO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이란? – 중요성, 사례, 그리고 SEO
[여성의류 쇼핑몰의 탄생] 1. 2016년부터 2020년까지의 마케팅 역사를 정리해 본다
상품을 잘 팔리게 하는 ‘콘텐츠’란 무엇인가(feat. 블랭크)
여기 왜 떠? MZ세대가 찾아가는 오프라인 스토어의 공통점
[나 혼자 #스타트업 마케팅 한다] 마켓컬리 인사이트를 통해 바라본 언택트 비즈니스&마케팅
오드엠, 2020 상반기 인플루언서 커머스 보고서 발행
[프로의 세계] 아마츄어와 프로 그 사이, 프로츄어의 세계를 탐구합니다
[세상은 넓고 회사는 많다] “아무리 정리해도 집이 좁죠?”, 다락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는 아마존의 비밀병기, ‘거꾸로 일하기’
주요 신선식품 리테일 상반기 결제금액 전년 대비 성장…마켓컬리 127% up
[출근했어요] 밭뙈기 하나 없이 감자 시장 1위된 농테크 스타트업 ‘록야’
배민 특유 B급 마케팅 베트남서도 통해…K푸드 해외창구 역할
[밀레니얼 일잘러 인터뷰#2] 그로스? 작은 회사는 실험보단 실행이다!: 전 기획자 및 마케터 이루리 인터뷰
스타벅스 굿즈 마케팅, 영리한 전략인가 얄미운 상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