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오랜 유튜브 채널 연구 끝에 ‘이마트 LIVE’로 최고대상 수상한 차이커뮤니케이션
전례 없는 위기가 오더라도 이겨내는 방법 – 마이리얼트립
[그루비의 AI 개인화 마테크 이야기] 코로나19 이후 위기와 기회
“식기 대여부터 인식 개선까지…‘플라스틱 프리’ 트렌드 이끕니다”
2020년에 대처하는 방송국, 미디어 스타트업, 플랫폼의 새로운 자세
코로나 지옥 속, 작년 매출을 회복하고 있는 언컨택 여행업체 이야기: 160만 다운로드 올스테이 조현수 대표 인터뷰
[인사이트 무료 대방출] 2020년 핀테크 흐름 살펴보기
여기어때, 국내 최대 맛집 추천 플랫폼 ‘망고플레이트’ 인수
[전략적 직장인] 마케팅에서 우리가 놓치는 KPI 5가지
[인터뷰] 코로나19, 한국 소비자들의 소비 환경을 어떻게 바꾸었나?
테크스타즈 코리아 2020 클래스 10개 스타트업 선발 완료
건물주에게 쫓겨난 안경사, 반값 안경으로 5년 만에 150개 지점을 만든 이야기: 으뜸50안경 정영길 대표 인터뷰
[세상은 넓고 회사는 많다]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순식물성 아이스크림을 만나다
스타트업 공화국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고 있는 단어, 임팩트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현황과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특징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하기] EP1. 성장하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1/2)
판매자들이 지금 당장 쿠팡에 주목해야 하는 7가지 이유
글로벌 협업-생산성 앱 ‘노션’, 한국어 버전 정식 출시…”한국 서비스인 것처럼 제공 하겠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농식품 테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최종팀 선발
초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7가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과 사례
포스트 코로나 언택트 시대, 디지털 마케팅은 어떻게 변하고 있나?
‘소셜빈’이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핫트’를 통해 검증한 가설
‘위버스’ 론칭 1년만에 다운로드 천 만…”고객 경험 확장 통해 팬덤 문화 혁신할 것”
‘버즈빌, 힐링페이퍼, 엔코드, 포티투마루, 원티드랩, 위시켓’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이커머스와 서비스 기획을 알려주마: 서비스 기획자 도그냥 이미준 인터뷰
[디지털은 세상을 어떻게 바꾸는가] 자동차를 활용한 아웃도어 광고 사업은 성장한다 #1
구글 애널리틱스와 데이터 스튜디오, 이것만 알아도 중간은 갑니다: 인트렌치 컨설팅 여태경·신기호 인터뷰
[김이서의 마케팅 인사이트] 당근마켓 / 오늘의집 리텐션 비결과 커머스 마케팅 전략은?
[오픈서베이 트렌드 아티클] 주 이용률 1위 스타벅스, 코로나 대처는 어떻게 할까
이 회사가 추락한다는 것은 보통 일이 아니다: ‘위워크’의 비상과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