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자림 Oct 28. 2022

나는 내가 아니다


나는 내가 아니다.     


여자, 남자, 나이, 직업, 재산

학력, 경력, 외모, 지식, 역할  

   

누구의 엄마, 아빠 

누구의 딸, 아들     


그 모든 것들은 

내가 아니다.     


나라고 생각했던 것들을

하나씩 버리다보니     


나는 내가 아니고

나는 없다.     


잃어버린 나를 찾아 

하늘을 보고 길을 걷는다     


한낮의 더위에도 

뜨겁게 타오르는 해     


어둠 속에서도 

밝게 빛나는 달     


밤하늘 수많은 별들 중 

내 마음을 설레게 하는 별     


수많은 꽃들 중 

나를 웃음 짓게 하는 꽃     


내게 기쁨과 생명이 되는 

해, 달, 별, 꽃        

                           

그리고 

아름다운 빛     


그게 나다     


그러니 그대 

더 이상 헛된 나를 찾아 

길을 잃고 헤매지 마라.    

 

이미 그대 안에는 

이 모든 것들     


진실된 참된 나가 있으니

열린 마음으로 그저 만나기를     


참된 나와 함께할 때     


그대는 더 이상 

외롭지도, 괴롭지도 않을 것이니     


그러니 그대

열린 마음으로

참된 나와 함께하기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