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자림 Oct 28. 2022

그대가 자신을 어떻게 보든

그대가 자신을 어떻게 보든

그에게는 아무런 상관이 없어요     


그대가 자신을     


“나는 우울해”

“나는 게을러”

“나는 초라해”

“나는 무능해”라고 보든     


“나는 훌륭해”

“나는 성실해”

“나는 대단해”

“나는 유능해”라고 보든     


그에게는 아무런 상관이 없어요     


그에게 그대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존재     


존귀하고 거룩한 존재     


사랑스러운 존재이기 때문이에요              

                                                                  

그대가 자신을 어떻게 보든

그에게는 아무런 상관이 없어요     


그러니 그대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그는 그대의 

참모습을     


내면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그대를  

    

온화한 미소로 바라보며     


영원히 그대를 

기억하고 있어요     


그러니 그대

누군가 그대를 어떻게 보든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는 영원히 

사랑스러운 사람이에요     

이전 07화 그대는 아름다운 빛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