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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새미로의 갤러리 투어 ㅡ시드니

Art gallery of NSW

by 온새미로



https://youtube.com/shorts/Vhb0QZgSJNU?si=dEWw7U6OYk1ymgm8


https://youtube.com/shorts/7bd2rSgoCRA?si=BhtH5zI5WWbo5i5f



모네




클로드 모네 프랑스 1840-1926 포

1887 캔버스에 유화

클로드 모네는 1886년 9월 브리타니 해안의 작은 섬 벨에 도착했습니다. 그 후 두 달 동안 그는 다양한 기상 조건에서 섬의 험준한 해안선의 풍경을 그렸습니다.

그는 화가 구스타브 카일보테에게 '잔인함 속에서 뛰어난 풍경, 끔찍한 바위들의 축적, 그리고 놀라운 색채의 바다'라고 묘사했습니다. 모네는 수많은 색채의 붓질로 이루어진 고르지 못한 바다의 드라마를 강조했습니다. 수평선을 가리고 전경 양쪽에 절벽 면을 그림으로써

그는 현장에 묘하게 폐쇄공포증을 부여했습니다.

호주 출신의 화가 존 러셀도 모네가 있는 동안 섬에 있었습니다.

모네는 러셀의 예술적 발전에 영향을 미습니다.





빈센트 반고흐



Charles Landelle

Nymph of Diana



클로비스의 아들들 1886년 캔버스에 담긴 1880년 유화 메로빙거 왕 클로비스 2세의 반항적인 아들들은 어머니로부터 벌을 받아 무릎 뒤의 큰 힘줄을 잘라 센 강에 표류하게 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왕자들은 주미에즈 수도원 근처에서 좌초되어 승려들이 그들을 데리고 돌봤다고 합니다. 이 그림은 1880년 파리 살롱에서 전시되었을 때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미술관에 인수되어 현대 미술의 감각적인 예를 구입하여 컬렉션의 기초를 다지고 있었습니다. 루미니스는 거의 동일한 버전을 그린 작품으로, 현재 루앙 데 보자르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가 존경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클로비스 2세의 아들들- 'The Sons of Clovis II' 그림은 클로비스 2세의 아들들이 부친에게 반란을 일으키자, 어머니인 섭정 성 바틸드(Sainte Bathilde)가 아들들의 아킬레스건을 잘라버리고 다시는 거동을 못하게 하고 작은 배에 태워 세느강에 띄워 보내는 비극적인 장면을 묘사합니다. 이 작품은 19세기 살롱 회화(Salon painting)의 뛰어난 예시로 평가받으며, 영웅적인 규모로 그려진 것이 특징입니다.


William Henry Margetson

The sea hath its pearls




Compulsory education






프레데릭 레이튼 잉글랜드 1830-96 사이먼과 이피게니아 1884년 캔버스 유화 구매 1976년 지오반니 보카치오의 14세기 저서 데카메론에서 이 주제를 따왔습니다. 갈레수스는 아리스티푸스라는 키프로스 귀족의 가장 잘생긴 아들이었지만, 너무 무례하고 교육을 받지 못해 사이먼('잔인하다'는 뜻)으로 불렸습니다. 어느 날 오후, 그는 초원에서 노예들과 함께 잠을 자고 있던 이피게니아라는 소녀를 발견하고 그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었습니다. 이피게니아에 대한 그의 사랑은 사이먼으로 하여금 그의 지루한 방식을 버리고 진정한 영혼의 고귀함에 걸맞은 업적을 얻게 만들었습니다. 레이튼은 하루의 시간을 '24시간 동안 달의 마지막 입술이 바다 지평선 뒤에서 떠오른 가장 신비롭게 아름다운 시간'으로 바꾸었습니다. 떠오르는 달은 사이먼의 영혼을 깨닫는 상징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Cleopatra

Lawrence Alma.Tadema



신세계의 극장 20세기 초, 여성은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작품의 저자이자 주체로서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 작품들은 자연주의의 '현실'과 예술적 아티팩트의 꿈의 세계 사이의 진동하는 공간인 '근대성의 극장' 내에서 여성의 존재를 반영합니다. 호주 출신 화가 중 가장 성공적인 루퍼트 버니는 모든 여성 공간의 시적이고 감각적인 공명을 바탕으로 벨에포크한 럭셔리를 웅장하게 표현했으며, 바이올렛 티그는 여성 주체를 말 그대로 꿈을 형상화하는 수단으로 사용했습니다. 버트람 매켄널의 조각상은 우화적인 여성 형태의 표현 잠재력을 탐구하는 반면, 린다 마리논의 현대적인 태도는 여성을 공허한 상징적 그릇으로 보는 개념에 저항하며 인물에 개성의 기발함을 심어줍니다. 이 작품들은 상상력과 현실력을 모두 갖춘 여성의 인상이 전쟁이 발발하기 전에 특히 널리 퍼져 있던 이상화된 현대성의 초상을 어떻게 만들어냈는지를 시사합니다.



Amedeo Modigliani

Seated nude with necklace



Sidney Nolan

Self portrait


Luna Park


Giggle palace





Nude in a rocking chair

Pablo picasso


흔들의자에 앉아있는

A자의 의미는자웅동체

신화에 기인해서 나온작품이다.



Jenny Watson

Alice in Tokyo 1984


Charles Blackman

Alice on the table 1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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