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픈모바일 Aug 13. 2018

당신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 프레데터 게이밍 노트북

내가 원하는 최고 사양의 게이밍 노트북

안녕하세요! 오픈모바일입니다. 여러분은 1987년 첫 선을 보인 영화 ‘프레데터’를 아시나요? 프레데터는 몇 편의 시리즈와 아류작, 그리고 PC 게임까지 이어져 왔고 현재는 에이서의 게이밍 브랜드로 통용되기도 하는 이름이기도 합니다. 그럼 항상 최고만을 고집하며 세계 최고의 게이밍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프레데터 시리즈에 대해 그 특징과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영화 ‘에일리언 vs 프레데터’와 같이 첨단 기술로 에일리언과 싸워 이기기 위한 프레데터를 말이죠.





전설의 게이밍 노트북을 잇는 프레데터 트리톤 700


프레데터 브랜드를 전 세계적으로 알린 주인공이라면 프레데터 21X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전용 캐리어를 포함한 1천만 원대의 가격은 시작부터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요. 사용자 시선의 위치를 알아내는 토비의 아이 트래킹 기술이나 2개의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 카드, 21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 DDR4 64GB RAM, 512GB SSD 등의 사양으로 두 번 놀라게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새롭게 완성된 프레데터 트리톤 700에게는 몇 가지 체크 포인트가 존재합니다. 대표적으로 18.9mm라는 게이밍 노트북으로서는 놀라운 두께와 함께 괴물 같은 성능으로 게이밍 노트북의 지존으로 등극하기 위한 조건을 그대로 고스란히 담고 있는데요. 게이밍 노트북이기에 필요한 강력한 냉각 성능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이기에 필요한 기계식 키보드


프레데터 트리톤 700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정교한 전투를 위해 풀 사이즈 기계식 키보드가 제공됩니다. 기계식 특유의 키 입력은 물론 동시 입력 문제까지 해결된 안티 고스팅으로 최강의 게이밍 환경을 완성합니다. 또한 키보드와 터치 패드가 서로 반대에 위치하는 리버스 디자인을 통해 타이핑은 보다 쉬워지고 실수로 터치패드를 터치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


또한 2개의 NVMe M.2 SSD를 RAID 방식으로 연결해 빠른 속도 혹은 안정성을 추구할 수 있으며 18.9mm의 두께에도 불구하고 MAX-Q 디자인의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 8GB를 내장해 게이밍 노트북으로서의 기본을 충족시키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잔상 없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120Hz의 모니터 응답속도와 엔비디아 지싱크 기술을 통한 디스플레이 떨림 현상 및 입력 지연의 최소화까지 전투를 승리로 이끌기 위한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CPU부터 그래픽카드, SSD, RAM까지 빠르고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프레데터 트리톤 700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I9-8950HK의 강력한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


그동안 만나왔던 게이밍 노트북의 대다수가 인텔 i5 또는 i7 프로세서를 채택한 경우가 일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은 이런 고정관념을 깨고 최신 인텔 8세대 프로세서 중에서도 i9-8950HK를 탑재함으로써 한계를 뛰어넘는 퍼포먼스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i9-8950HK 프로세서는 6코어, 12스레드의 게임에 최적화된 고성능 프로세서로 오버클럭이 자유로워 게이밍을 위한 극한의 퍼포먼스를 무리 없이 소화해 냅니다. 또한 2개의 NVMe M.2 SSD를 RAID로 연결하고 최대 64GB까지 추가 확장이 가능한 DDR4-2666MHz RAM을 지원하는 등 게이밍 환경에 더욱 걸맞은 환경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오버클럭 가능한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강력한 게이밍 환경의 완성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으로 이어집니다. 픽셀 하나하나가 살아 숨쉬는 디테일과 버튼 하나로 오버클럭이 가능한 피워풀한 그래픽 성능은 엔비디아 G-SYNC, 144Hz 주사율의 풀HD IPS 디스플레이와 함께 보다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해 냅니다. 이제부터 속도감 넘치는 고사양 게임도 부드럽고 정확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이밍을 위한 최고의 환경


CPU와 메모리, 외장 그래픽만이 절대적인 게이밍 환경 구성요소는 아닙니다.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은 유선 또는 무선의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인텔 킬러 랜, 와이어리스를 함께 제공하고 에이서 트루하모니의 압도적인 스테레오 사운드, 고사양 게임을 장시간 플레이하는 상황에서도 더욱 차갑게 유지시켜 주는 듀얼 에어로 블레이드 3D 메탈팬의 강력한 냉각 성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의 프레데터 헬리오스 300 게이밍 노트북


인텔 7세대 i7 프로세서와 고성능 NVMe M.2 SSD,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외장 그래픽을 사용하고도 옵션 타협이 불필요한 가성비의 게이밍 노트북을 원한다면 단연코 프레데터 헬리오스 300입니다. 이제 게이밍 노트북도 게임에서 제시한 최소 사양이 아니 권장 사양을 기본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접근이 가능해졌습니다.



인텔 7세대 i7-7700HQ 프로세서는 고사양의 최신 게임들도 어렵지 않게 구동이 가능하며 빠른 속도의 NVMe M.2 SSD와 만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32GB까지 확장 가능한 DDR4-2133MHz 메모리는 게임은 물론 다양한 학업 및 업무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멀티태스킹 환경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HDD, RAM의 업그레이드 역시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가성비 돋보이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프레데터 헬리오스 300은 게이밍에 필요한 최소한의 조건을 가성비의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으로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화질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이전 세대인 GTX 980M과 비교했을 때 약 70% 이상 향상된 GTX 1060의 성능을 통해 화질과 성능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한 번에 잡았습니다. 이와 더불어 6GB의 DDR5 VRAM이 더욱 여유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가성비 이상의 세련미로 완성된 디자인


잘 다듬어진 근육질의 몸체에서는 빠른 속도의 스포츠카가 떠오르는 매끈한 디자인을 동시에 엿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 고사양의 게이밍 노트북은 보이는 그대로 남성적이고 공격적인 모습으로 보이는 부분까지 충족시켜야 합니다. 강렬한 포인트의 레드 컬러는 블랙 컬러와 잘 어우러지며 아이언 레드 백라이트 키보드까지 그대로 이어집니다.





에어로 블레이드 3D 팬의 강력한 쿨링 시스템


게이밍 노트북이기에 강력한 쿨링 성능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에이서이기에 가능한 초강력 쿨링 시스템은 고유의 에어로 블레이드 3D 팬으로 완성됩니다. 0.1mm 두께의 팬은 플라스틱 팬과 비교했을 때 작동시 입체적인 변화와 함께 최대 25%까지 성능 향상을 보여줍니다. 또한 터보 모드에서는 18%까지 빨라진 팬 스피드가 CPU와 GPU의 열을 최대 10%까지 낮춰줍니다.





https://www.acer-day.com/kr



기사문의: 오픈모바일(wel_omcs@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대화면,고성능 울트라북이 필요할 땐? 에이서 스위프트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