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해지고 싶은 날, 발렌타이데이 호텔에서 추억을 만들다.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보다 더 달달하게
새해를 맞이하고 딱 한 달 반가량이 지난 시점, 누군가는 다시금 다짐하기도 하고 올해도 잘 부탁한다는 인사를 건네기도 한다. 새해의 설렘이 채 가시기도 전인 2월 14일, 단 하루를 맞이한다. 바로 발렌타인데이다. 그날이 되면 괜스레 설레기도 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기대감이 부풀어 오른다. 특별한 하루를 위한 잠자리, 낯선 곳에서의 설렘을 더하는 호텔이 있다.
당신의 설렘을 위한 하루, 발렌타인데이에 방문하기 좋은 호텔을 소개한다.
19세기 벨 에포크 시대인 프랑스 문화를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 호텔은 예쁘고 특이한 호캉스를 원하는 사람에게 제격인 호텔이다. 서울 지하철 회현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근처에는 먹자골목과 명동이 있어 여행하기에도 좋은 위치를 자랑한다. 앤틱하고 화려한 인테리어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은 한층 더 특별한 분위기를 풍긴다.
4성급인 이 호텔은 스파, 다이닝, 피트니스센터 등의 편의시설이 있으며 특히 스파가 유명하다.
26층에는 '라망시크레'라는 레스토랑이 있다. 이곳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서 원스타를 획득한 만큼 보장된 맛과 멋을 자랑한다. 런치는 9만 원, 저녁은 15만 원으로 추가 메뉴가 있고 페러링은 별도다. 마치 예술작품을 보는 듯 아름다운 음식과 최고의 맛은 특별한 하루를 화려하게 물들인다. 코스 요리의 마지막은 입술 모양의 초콜릿으로 장식하니 발렌타인데이 레스토랑으로 알맞은 마무리다. 특별한 날에 유니크한 인테리어와 음식이 더해져 더욱더 특별해지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67
교통: 무료 주차 가능, 발렛파킹 가능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1988년 5월 스위스그랜드호텔로 개관한 뒤로 그랜드 힐튼 서울로 바꿨다가 현재 스위스 그랜드 호텔로 다시 상호명이 변경되었다. 호텔 뒤편에는 백련산이 위치해 도심 속 자연을 누릴 수 있으며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다.
지하 3층과 지상 13층의 본관과 현대식 컨벤션 센터가 있다. 약 100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으며 호텔과 이태원을 왕복하는 무료 서틀 버스 또한 운행하고 있다. 396개의 객실과 1,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 5개의 레스토랑과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빈티지한 분위기로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오래된 호텔이지만 리모델링을 거쳐 고풍스러운 호텔로 재탄생되었다. 부대시설도 중 특히 훌륭한 스파시설이 강점인 호텔이다. 1층 카페는 예술적이면서 이국적인 분위기가 반겨주니 특별한 날 고급스러운 호캉스로 제격이다. 발렌타인데이, 도심 속 여유의 특별함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호텔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353
주차: 무료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송도 센트럴파크 바로 앞에 있는 이곳은 객실도 넓어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0분이면 갈 수 있으니 교통도 편리하다. 다이닝을 담당하는 식음업장을 총 4곳이 있으며 메인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은 '피스트'가 있다. 그 외에도 수영장, 마사지 샵, 피트니스센터, 기념품 가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다. 센트럴파크로 산책 나오기 좋으며 바로 앞에 수상택시를 탈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여유를 즐기기에 딱이다.
시티뷰와 공원 뷰를 감상하기 좋은 호텔로 도심에서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야경도, 일출도 모든 뷰가 아름다운 호텔에서 머물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방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을 방에서 힐링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위치: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53
교통: 공항 셔틀 제공, 무료 주차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도심 가운데 위치한 이 호텔은 멋있는 시티뷰를 가진 호텔이다. 아름다운 구조물들과 야경이 반짝이는 매력을 보여준다. 모닝콜 서비스, 세탁 서비스, 환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마사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존재하니 호캉스를 즐기기에 알맞은 호텔이다.
메리어트 호텔은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2월 한 달 동안 선보이는 '로맨스 패키지'에는 한강과 남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에서 1박과 함께 케이크와 와인 1병을 서비스로 룸에 제공된다. '썽봉'의 커플 향수 2종 세트는 2인 기준 27만 원이며 특별 선물로 기분 내기에 딱 좋은 패키지다.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에서는 2월 13~14일 발런타인데이 스페셜 세트 메뉴를 6코스로 선보인다. 가격은 17만 원이며 8만 원을 추가하면 와인 3잔을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음식과 선물로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호텔 전용 패키지까지 있으니 로맨틱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교통: 공항 셔틀 제공, 무료 주차, 발렛파킹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 로컬스트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