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렌 Jun 11. 2024

[긴급 공지] 오렌은 여자입니다




최근, 브런치 마을에 마실 다니다가 댓글에 충격 먹은 일이 있었다.

오렌의 남자설!!!

오렌이 남자인 줄 알았다는 것이다.

여자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는 사실에 나도 깜짝 놀라 나자빠질 뻔했다.

이런 일이 한 번이었다면 그럴 수도 있겠거니 하겠지만,

연이어 두 번이나 이런 일이 생기고 보니

적극적으로 대처해야겠다는  위기감이 들어서

급히 이 페이지를 만들게 되었다.

사실... 외모가 문제가 아니라 나의 언행이 누군가에게

당연히 남자라고 생각하게 할 만큼 남성향이었다는 사실이 충격적이었다.

페이지를 시급하게 만들 것이 아니라 차분하고 섬세한 여성성의 회복이 시급하다.

행여 거친 제 글에 마음 다치신 분이 계시다면 이 페이지를 빌어 사과드립니다.

이번주는 조금 자숙 모드로...

어쨌거나 오렌은 생물학적, 사회적, 법적 여자입니다... ㅠㅠ









작가의 이전글 +초대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