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Sep 23. 2023

[EBS 세계테마기행] 에티오피아 편에 윤오순 출연


여러분, 제가 이야기 했던가요?


교육방송(EBS)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가 많다는 <세계테마기행 World Theme Travel>에서 이번에 에티오피아 지역을 촬영한다고 해요.


“박사님, 우리 에티오피아 같이 가요!”


프로그램의 고참 작가가 저한테 저렇게 연락을 했어요. 그래서 에티오피아에 같이 가기로 했어요.


저랑 같이 에티오피아 여행하고 싶어하는 분들 많죠? 그래서 제가 방송을 통해 에티오피아의 매력을 잘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이렇게 친절한 사람입니다.


현지 촬영 일정과 에티오피아 방문 지역은 계속 조율하고 있어요. 제가 가고 싶은 곳 위주로 갈 것 같고, 한달 정도 에티오피아에 체류할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에티오피아 항공(Ethiopian Airlines)이 국제선과 국내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해줬어요. 고마운 일입니다.


EBS <세계테마기행>의 유튜브 채널은 World Theme Travel로 운영 중이고,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가 됩니다. 영어 제목은 Travelogue Earth.


사실 방송을  적이 없어서 이번 추석(Chuseok) 연휴에 몰아보기를 해보려고 해요. 에티오피아  촬영 관련해 재미있는 소식이 있으면 윤오순 개인 블로그에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네이버 윤오순의 에티오피아 이야기 바로 가기

https://m.blog.naver.com/ohsoon_yun




#세계테마기행 #WorldThemeTravel #TravelogueEarth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에티오피아커피클럽 #인문지리학자 #윤오순 #에티오피아여행 #넷플릭스 #커피로드 #커피투어 #커피여행 #에티오피아 #벨레투커피 #Beletu #Netflix #교육방송 #EBS

작가의 이전글 풍성한 한가위(Chuseok) 명절 보내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