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Sep 23. 2023

에티오피아 연구자 윤오순 에세이 <설레는 게 커피라서>

에티오피아 속담에 ' 들어올   저어라!' 말이 있습니다. #사실아님


좋은 시기가 찾아왔을 때 태만함 없이 그 때를 놓치지 말라는 의미인데 사자성어로 得時無怠(득시무태) 라고 합니다. #이건맞음


EBS <세계테마기행 World Theme Travel>의 에티오피아 편에 제가 출연하게 되었다고 소셜미디어에 공유했더니 축하한다는 연락을 많이 하셨어요.


제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책을 한 권 소개하려고 해요.


제목은 <설레는 게 커피라서>.


팬데믹 기간에 출간한 에세이인데 다 이런 날이 찾아올 때를 위한 저의 세심한 배려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알라딘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고 서울 지하철 5호선 마곡역 근방의 벨레투(Beletu)에 오시면 현장구매도 가능합니다. 나는 전자책만 읽어요, 하는 분들을 위해 전자책도 다 준비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렇게 친절한 사람입니다!


긴 추석 연휴에 한 권씩 주문하셔서 곧(?) 방영될 EBS <세계테마기행> 에티오피아 편 출연자가 어떤 사람인지 다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봅시다! 저도 알차고 재미있게 에티오피아를 소개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저는 여러분만 믿겠습니다!


#설레는게커피라서 #커피책아님


#에세이추천 #가을 #독서의계절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벨레투커피 #커피박사님 #마곡카페 #에티오피아커피전문점 #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커피클럽 #윤오순 #인문지리학자 #교육방송 #세계테마기행 #세테기

작가의 이전글 [EBS 세계테마기행] 에티오피아 편에 윤오순 출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