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필사 놀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소영 Oct 17. 2019

내가 너를 by 나태주

[1016] 내가 너를 by 나태주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는 몰라도 된다    

 

너를 좋아하는 마음은   

오로지 나의 것이요,   

나의 그리움은    

나 혼자만의 것으로도   

차고 넘치니까......  

 

나는 이제   

너 없이도 너를  

좋아할 수 있다.


#1일1시 #프로젝트100 #내가너를 #나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저녁의 옷 by 이기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