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4-2 하드웨어 크라우드펀딩의 이점

Benefits of Crowdfunding Hardware

by 페이서

지분 Equity

회사의 완전한 소유권을 유지한다.


시장 피드백 Market Feedback

크라우드펀딩으로 당신은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생활사 초기 동안 제품의 유명세를 측정할 수 있다. 캠페인을 시작한다 -> 현 프로토타입에 대한 요구가 있는지 확인하기 -> 즉각적인 소비자 피드백 얻기 -> 모금액으로 성공의 정도 측정하기. 제품이 이미 출시된 후에도,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지속적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거대하고 헌신적인 사용자 커뮤니티를 키운다.


높은 수입 Upside Revenue

잘 시행된 캠페인에서 당신은 기존 펀딩 목표를 초과 달성하고 이에 따라 "늘어난 목표"를 추구하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추가적인 모금을 통해 당신은 제품을 개선시키기 위한 추가적인 R&D에 투자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도 있다. 제작비용이 시장 진척을 측정하는 것에 우선적으로 사용될 때, 혹은 한정된 초기 자본으로 작업을 할 때,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의 범위를 넓히기 위한 여유 공간이 적다. 크라우드펀딩에서, 투자 목표를 넘어서는 거대한 성장 가능성이 존재할 수 있다.


투자자들을 설득할 증거 Evidence to Convince Investors

만약 엔젤 투자나 벤처 자본을 받지 못하게 되었다면, 성공적인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이 당신 제품의 수요가 있음을 증명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것을 잠재적인 투자자에게 하는 발표에서 구체적인 증거로 사용하여라.


시장의 최초가 되는 것 Become First To Market

멋진 제품을 혁신하고 개발하는데 시간을 집중하라. 필요한 자금을 얻는다 -> 시간을 아낀다 -> 시장 경쟁에서 승리한다.


예비 판매 Pre-Commerce

캠페인이 끝난 후에도 캠페인에 대한 소문을 자본화하라. 캠페인이 끝난 후에 제품을 계속 팔기 위해 예비 판매 솔루션을 이용하라. 고객들이 당신이 편한 배송일로 제품을 "선주문"하는 것을 허용하라. 선주문이 기술적으로 더 많은 돈이 들기 때문에, 우리는 종종 사업자들에게 소비자 위험을 줄이기 위해 주문을 채우고 배송하기 전까지 기다릴 것을 추천한다. 캠페인을 마친다 -> 판매를 계속한다 -> 제작 및 배송 비용을 돕기 위해 빠르게 리스크 없는 수익원을 형성한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4-1 하드웨어 스타트업을 위한 크라우드펀딩의 대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