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4-3 하드웨어 크라우드펀딩의 리스크와 현실

Risks and Realities of Crowdfunding Hard

by 페이서

크라우드펀딩은 도전이다 Crowdfunding is Challenging

수백만 달러의 모금을 받은 회사들의 성공 스토리도 많지만, 많은 실패 또한 존재한다. 크라우드펀딩은 도전이며 특히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한다. 만약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미치게 한다면, 도움을 받아라 - 당신은 이를 필요로 할 것이다.


크라우드펀딩은 시간을 필요로 한다. Crowdfunding is Time-Consuming

미리 상황을 살피기 위해 여가 시간에 크라우드펀딩을 실시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 준비가 열쇠이다: 캠페인 과정에서 이것이 당신이 항상 해야 하는 일이라고 생각하라. 만약 다른 일이 있다면, 캠페인에 당신이 쏟아 넣은 것만을 얻을 수 있음을 명심하라.


잠행 모드의 끝 Death of Stealth Mode

당신, 당신의 제품, 그리고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의 성공은 공공 프로모션과 미디어 노출에 달릴 것이다. 만약 경쟁자가 당신의 아이디어를 훔치는 게 걱정된다면, 당신은 아마 크라우드펀딩을 고려하지 않아야 할 것이다.


높은 생산비용 High Production Costs

프로젝트에 따라 확연히 다르겠지만, 하드웨어 제품들은 특히 더 높은 생산, 원자재, 그리고 배송비를 가지는 경향이 있다. 펀딩 타겟을 고르고 리워드를 설정할 때 이에 유의하라. 이 비용들은 당신의 판매의 높은 비중을 차지할 것이다.


제품에 대한 진지한 약속 Hard Commitment to Ship

하드웨어 사업가로서, 당신은 기존 디자인에 대해 마음을 바꾸거나 제품을 개선하기 위해 변화를 주고 싶은 수도 있다. 크라우드펀딩에서, 당신은 캠페인에서 홍보하였던 제품을 배송하도록 약속했으며 이를 따라야 한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4-2 하드웨어 크라우드펀딩의 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