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4-4 크라우드펀딩을 해야 하는 제품의 종류

Type of Products that Should be Crowdfun

by 페이서

모든 제품 아이디어가 크라우드펀딩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여기에 하드웨어 프로젝트를 크라우드펀딩할 때 시간을 가지고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전파 가능성 Viral Potential

사람들이 전하고 싶으며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아이디어여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디어를 한 줄로 설명하지 못한다면, 글쎄, 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시도하라.


차별성 Differentiation

언론에서 특별한 위치를 필요로 한다 - 그저 제 2의 무언가가 되어서는 안 된다. 당신이 하는 것의 어떤 부분이 특별한가? 왜 블로거들과 기자들이 당신에 대해 글을 쓰고 싶어할까?


감정적 연결 Emotional Connection

후원자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당신의 제품과 리워드는 사람들이 그들의 정체성과 연결할 수 있고 다른 이들에게 나누고 싶어할 만한 것들이어야 한다.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어떻게 당신의 후원자들이 스스로를 더 좋게 생각하도록 하는가? 이것이 그들 자신을 기술 애호가 혹은 혁신가처럼 느끼게 하는가? 그들을 통해 이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들 친구들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가? 조직이나 믿음에게 그들의 헌신을 보여 주는가?


즉각적인 콜투액션 Immediate Call to Action

그저 후원자들을 기분 좋게 하는 것 이상으로, 당신은 프로젝트가 후원자들이 당장 어떤 행동을 하도록 하는 무언가 이도록 해야 한다. 그들에게 분명한 이득이 존재하는가? 언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지 보여 주는 분명한 타임라인이 있는가? 프로젝트 페이지가 당신의 약속을 전달할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일깨워 주는가? 하드웨어 프로젝트는 늦은 배송과 연관이 있다; 후원자들에게 당신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했음을 증명하라.








keyword
작가의 이전글4-3 하드웨어 크라우드펀딩의 리스크와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