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4-6 보너스: 잘 알려지지 않은 크라우드펀딩 팁

Little Known Crowdfunding Hacks

by 페이서

크라우드펀딩에 관한 모든 섹션을 둘러볼 시간이 없는가? 캠페인을 순조롭게 시작하기 위한 덜 알려진 팁들을 찾고 있는가? 여기에 간단한 목록이 있다.


캠페인을 알릴 때 단체 발송보다 메일링 리스트에게 개별적인 메일을 보내라. 최소한 당신과 가까운 사람들에게, 그들이 활동할 가능성을 크게 늘린다.


캠페인이 언제 시작하는지 상기시키기 위해 동료들에게 달력 초대를 보내라.


캠페인 동안에 웹사이트를 더 전문적으로 보이게 하라. 혹은 앤젤리스트 프로필도 설정하라 - 오늘날 수많은 투자자들은 투자의 자원으로서 킥스타터를 이용한다.


캠페인을 출시하는데 있어 미디어 목록 형성과 이메일 초안과 같은 귀찮은 일들을 돕도록 오디스크와 같은 서비스로 가상의 비서를 이용하라.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 캠페인 직후에 선주문을 개시하도록 준비하라. 단순히 이메일 주소를 모으는 것은 몇 달 후의 판매로 변하지 않는다.


배송은 돈이 많이 들 수 있다. 좋은 팁은 국제 배송을 아끼기 위해 해외의 아마존에게화물을 배송하는 것이다.


출시에 대한 글을 쓰는 인센티브로, 블로거들에게 첫 생산에서 나온 무료 제품과 그들의청중에게 줄 제품들을 제공하라. 이는 뉴스 사이트와 반대로 당신의 제품 카테고리에 특정한 적절한 블로그에서 가장 잘 작동한다.


후원자가 되어라: 성공적인 캠페인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후원자가 되는 것이다. 당신은 자신의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몇몇 캠페인에 적은금액을 넣고 그들의 업데이트를 따라갈 수 있다.


캠페인 개시 전에 FAQ를 만들어라: 우리는 더 나은 FAQ를 가지고 출시하기를 바랐던 수많은 창립가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 그들은 이메일 지원에서 많은 시간을 아낄 수 있었을 것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4-5 하드웨어 크라우드펀딩을 위한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