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egogo vs. Kickstarter
크라우드펀딩은 당신의 제품을 현실로 가져오는 엄청난 방법일 수 있다. 당신은 아이디어를 순조롭게 시작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자본들을 자신의 자본을 포기하지 않고서도 잠재적으로 얻을 수 있다. 그렇긴 해도,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과 연결된 비용이 여전히 존재하며 성공할 것이라는 보증으로의 길은 멀다.
오늘날의 크라우드펀딩 시장에서, 수많은 선택지가 존재하지만, 가장 눈에 띠는 두 개가 있다: 킥스타터와 인디고고. 하지만 모든 크라우드펀딩 사이트가 똑같이 만들어지진 않았다. 이 챕터에서 우리는 인디고고와 킥스타터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과 이것들이 하드웨어 프로젝트에 미치는 영향이 무엇인지 살펴볼 것이다. 우리는 어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이 당신의 니즈에 가장 잘 맞는지 알려주기 위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모금액, 적격성, 드는 비용, 그리고 지원을 분석할 것이다.
이 챕터에서
트래픽과 총 모금액
당신의 캠페인을 특집으로 선정되게 만들기 적격성
프라이싱
인적 요소
캠페인 디자인
결론 & 전체적인 추천 사항
보너스: 자신의 웹사이트를 언제 개시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