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이서 Jan 26. 2021

7-3 업데이트를 전달하라

Send Updates

우리가 인디고고와 킥스타터의 친구로부터 들은 모든 조언들에서, 캠페인이 성공할 지 아닐지에 대한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는 프로젝트가 업데이트를 보내는 빈도인 것으로 보인다. 당신에게 이미 돈을 준 이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어쩌면 직관적이지 않을 지도 모르나, 이는 확실히 적용된다. 스스로를 후원자라고 상상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전달하기 전에 업데이트에 대해 생각해 보아라; 당신의 업데이트가 정보를 제공해 주고, 연관성이 있으며 프로젝트에 대한 당신의 열정을 전달하도록 하라. 현존하는 후원자들은 당신이 성공하길 바라므로, 그들을 전도사로 만드는 것은 입소문을 만들기 위한 최고의 방법이다. 또한, 캠페인이 성공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놀라운 수의 후원자들이 여러 차례 캠페인의 초기에 후원했던 금액을 높일 것이다. 


팁 

인디고고는 1-5일에 한번 업데이트를 전하는 것을 권장한다. 한 주에 1-5개의 업데이트를 올리는 캠페인은 모금이 두 배이다! 여기에 인디고고에서 만든 업데이트의 빈도에 대한 후원 금액을 보여 주는 그래프가 있다. 인디고고에서, 업데이트는 최소한 24시간 후에 위치해야 하며 그렇지 않다면 후원자들에게 하나의 메일로 묶일 것이라는 점을 주목하라. 

작가의 이전글 7-1 Be Active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