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삼육오이사 Jun 23. 2024

중독성 갑! 비건 라구&감자튀김

당신의 맘마시간 19


중독성 갑! 비건 라구&감자튀김


모든 이를 포용할 수 있는 신선한 한 끼
토마토의 풍미가 그대로 담겨있는 비건 라구
갓 튀겨내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감자튀김
주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레시피



일단 한 수저 들고나면
끊임없이 다시 수저를 들 수밖에 없는 중독성!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만으로도 뚝딱!



사용한 재료들
퀴진 벌집감자튀김
퀴진 해쉬브라운스틱
퀴진 에어크리스피양념감자
비비드라인 비건 라구


비건들을 위한 든든한 식사 한 끼 준비해 보았어요!


그저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사용하기만 하면 뚝딱 완성되는 것이라 레시피라고 하기에도 애매하고 민망할 따름입니다. 당신의 맘마시간 레시피 특징에 맞게 간단하게 그리고 아주 금방 끝낼 수 있는 방법이므로 주말이 아닌 평일 아침이나 저녁에도 뚝딱 만들어 보실 수 있어요.


참고로 비건이 아니신 분들도 즐길 수 있는 레시피라는 건 당연히 알고 계시겠죠?

모두가 사이의 좋게 즐길 수 있는 한 끼 식사 만들기! ,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1] 200도로 맞춘 에어프라이어에서 3분간 예열한 후 10분 정도 튀겨줍니다.


[2] 감자튀김 3종이 튀겨지는 동안 비건 라구를 뎁혀줍니다.


[3] 감자튀김 3종이 다 튀겨지면 접시에 예쁘게 나열해 주고 그 옆에 라구를 퍼줍니다.


[4] 완성!



손에 별로 가지도 않고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것임에도 굉장히 그럴 싸해 보이죠. 손님을 초대했을 때 간단한 식사 후기로도 대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맥주 한 잔과 곁들여도 좋을 것 같고요.



퀴진 벌집 감자튀김은 생감자 100%로 재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는 감자튀김이라는 타이틀답게 신선한 감자 특유의 느낌이 정말 잘 담겨 있었습니다. 맛이 고소하기도 해서 다양한 소스와 시즈닝과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고요. 과자처럼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해쉬브라운 스틱은 해쉬브라운을 스틱으로도 먹을 수 있다는 신선함과 함께 모든 곳을 더욱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과자처럼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달까요. 마치 부침개 끝부분을 독차지한 느낌? 어느 곳 하나 눅눅해지지 않은 바삭바삭한 식감이 제 마음을 제대로 흘렸답니다.



에어 크리스피 양념감자는 감자튀김의 일인자다운 맛이었는데요. 프랜차이즈에서 먹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게 참 좋은  같았어요.


분식과도 곁들이기 좋고, 볶음 요리와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요 감자 3종 비비드그린 비건 라구와 함께 한 것은 신의 한 수였어요. 감자튀김과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입에 착착 붙는 감칠맛이 굉장히 매력적이었는데요.


비비드그린 비건 라구는 저처럼 비건이 아니신 분들도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토마토의 깊은 풍미가 고스란히 담겨있고 적당히 짭조름한 맛, 식물성 대체육과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 씹는 식감 역시 정말  좋았습니다.



이번 여름 입맛을 돋울 신선한 요리를 찾으시는 분들께

퀴진 벌집감자튀김, 해쉬브라운스틱, 에어크리스피양념감자비건 라구를 함께 곁들여 드셔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내일은 벌써 월요일.

내일 하루도 각자의 삶에서 힘차게 나아가시기를 바라며 열아홉 번째 맘마 레시피글을 마칩니다.


https://abr.ge/tgmsvu

https://abr.ge/zzzfwy

https://abr.ge/lf6suk



본 글은 동원몰 서포터즈로서 제품을 지원받아 필자의 주관적인 견해로 직접 작성된 글입니다
이전 19화 특별한 것만 모아, 산해진미 컵밥!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