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angol May 13. 2016

비영리단체를 위한 페이스북 가이드 2-페이지섹션최적화

페이지 강화!

해당 글은 https://nonprofits.fb.com/topic/enhance-your-page/를 번역한 글입니다.


페이지 섹션 최적화


정보

사람들에게 단체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정보 섹션에 단체의 미션과 그것의 영향력에 대해 간략히 서술하세요. 그리고 연락처를 적는데 좋은 위치입니다.

페이지 정보



프로필 사진

뉴스피드에서 글을 볼 때, 단체의 프로필 이미지는 사람들이 단체의 브랜드를 인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는 단체 로고 이미지의 정사각형 버전을 추천합니다. 프로필 사진은 종종 작게 표시 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프로필 사진



커버 사진

단체의 커버 사진은 단체가 하는 일과 봉사하는 커뮤니티를 표현해야 합니다. 높은 품질의 이미지의 사용하세요. 단체의 커버 사진은 언제 든지 변경할 수 있고 스페셜 이벤트를 강조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페이지 커버 사진에 대한 가이드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커버 사진


이미지 포맷 권고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높은 품질의 사진을 선택하세요

- 적어도 가로 720픽셀, 세로 150픽셀 사이즈 이미지를 선택하세요. 커버 사진은 가로 828 픽셀, 세로 315 픽셀로 표시됩니다.

- JPEG 포맷보다는 PNG포맷 파일을 사용하세요

- 이미지 파일의 크기는 99KB 보다 작아야합니다.

- 이미지안의 작은 크기의 글자를 피하세요



비디오와 사진

사진과 앨범을 페이지에 추가하면 단체가 하는 일과 단체가 만드는 영향력을 더 잘 이해시킬 수 있습니다. 단체가 사진과 앨범을 업로드 할 때, 단체의 지지자들은 뉴스피드에서 그 것을 보게 됩니다. 당신이 단체의 일과 미션에 관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이 곳에 추가하세요.


약간의 추가적인 팁

- 사진에 설명을 추가하세요

- 가능하면 지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을 사진에 태그하세요



마일스톤

마일스톤은 단체의 역사와 진전에 대해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페이지는 프로그램 런칭이나 단체의 기념일들과 같은 것들을 축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언급하는 것을 포함시킬지 고려해보세요.

- 단체가 설립된 날

- 성공적이 였던 프로그램과 이벤트

- 주요 이슈에 대해 단체가 기여한 점




이벤트

페이지는 단체가 주최하는 이벤트를 사람들에게 알리기 좋은 방법입니다. [쿠폰,이벤트+]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를 클릭하면 됩니다. 

페이지에서 만든 이벤트는 공개적으로 표시됩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의 초대에 응하면, 페이스북 이벤트의 리스트에 추가됩니다. 여러분이 이벤트를 변경하면 알람이 가며 이벤트의 시간과 날짜에 대해 상기시키는 알람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초대에 대해 승낙한 사람들을 확인할 수 있고 얼마나 참석할 것인가에  대해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노트

노트는 긴 메세지와 글을 쓸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페이지의 각 세션별 활용법을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일스톤과 커버사진 팁들이 인상깊네요.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