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폴리 Nov 24. 2022

뭐든 선택했으면 너가 고른 게 최선이야

내가 나한테 하는 말, 긍정의 한줄 #1

뭐든 선택했으면 너가 고른 게 최선이야


누군가는 정신승리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나는 내가 고른 게 최선이라고 믿어

고민하다 끝내 선택한게 그냥 정답이라고 생각해


그 선택은 나의 지식과 정보와 감각들이

한데 모여 만들어 낸 최선의 결과일테니까


그게 진짜 최선인지는 결과를 봐야 알겠지만

내가 고른 게 어떻게든 최선이 되게끔 만들거야


지금 바로 결과가 맘에 들지 않는다고 해도

길게 보고 좋은 방향으로 천천히 가면

결국은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갈 수 있을 거니까


너가 맞아, 그렇게 하자. 잘하고 있어!




내가 나에게 해주고 싶은 응원과 위로의 말,

머릿속에 떠올랐는데 놓치고 싶지 않은 생각들,

나에게 남기는 긍정의 한줄들을 적어봅니다.

누군가 나에게 해주는 말처럼

내가 나에게 말합니다 : )



마케팅, 테크, 자기계발 관련 공유될만한 정보를

올리는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놀러 오셔요: )

https://www.instagram.com/kimpauli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