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피베리 Jul 25. 2021

불안감 속에 나를 가두지 말자

7월 3주 차 돌아보기 (7월 19일 ~ 7월 25일)

한 주 돌아보기

월 GYBM 면접(링크)

화 우리할매떡볶이(1), 운동장 세 바퀴, 눈물나는 <커뮤가 '조용한 학살'을 막는 법>(링크)

수 우리할매떡볶이(2), 사부작 러닝클럽 시작(링크), 2019 하노이 여행기(링크)

목 사부작, <골때리는 그녀들>

금 사부작, <고래별>, 2020 도쿄 올림픽 개막식

토 요가, 양우산 개시, 안경 맞춤, <치코와 리타>

일 뉴그라운드 마지막 시간, 올림픽 국대 선수보다 바쁜 경기 시청


이번주 발견

이래서 인문학을 읽고 봐야하는 건가봐요(링크)


이번주 문장

나는 옳다는 느낌을 좋아했다.
나 자신이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 감각을 사랑했다.
하지만 행복하고 싶기도 했다. 또 가능하다면,
내가 의미 있다고 느끼는 나만의 삶을 찾고 싶었다.

책 <언캐니 밸리>(링크)


콘텐츠 로그

웹툰 <고래별>

영화 <치코와 리타> 


뿌듯함

사부작, 작은 움직임으로라도 발 내딛은 것


아쉬움

런데이 어플 꽉 채워 걷거나 달리기


다음주 미리보기

건강검진

버나크 멘토링

비즈니스 영어




작가의 이전글 타인의 삶을 통해 시작하고야 말았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