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안한 삶 Sep 22. 2023

구독자 100명 돌파 기념!

감사합니다^^

  2023년 9월 22일 오전 9시 구독자가 100명을 돌파했다. 


  내가 브런치 작가가 된 지 딱 한 달째 되는 날이고, 브런치에 글을 올리기 시작한 지 한 달이 채 안 되는 날이다.

브런치 작가가 된 이후, 나의 한 달은 여느 때의 한 달과는 다르게 느리게 흘러갔다. 하루하루가 새로워서 그랬던 것 같다.


 글을 쓰지 않았던 내가 브런치에 글을 씀으로써 나 자신에 대해서 다시 한번 돌아보게 되었고, 많은 분들의 따뜻함을 느낀 경험이기도 해서 매우 기뻤다. 그리고 브런치스토리는 이제 바쁜 삶 가운데 하나의 활력소가 되었다. 


 글쓰기의 자유로움을 위해 가족을 제외한 주변 지인들에게는 내가 브런치에 글을 쓰는 것을 알리지 않았다. 

그런데 예상치 못하게 생각보다 빠른 시간에 구독자 100명을 넘게 되었다. 그래서 이 기쁜 순간을 기록으로 남겨놓으려고 한다^^



구독해 주시고 라이킷, 댓글 주신 분들,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노력하는 브런치 작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Daum여행맛집 베스트 2위, 조회수 5만4천 돌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