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펜바스 컬처뉴스 Jul 17. 2017

이번 시즌에는 풀려야 할
왕좌의 게임 미스터리 7

Entertainment - 펜바스 컬처뉴스

드디어 왕좌의 게임이 돌아왔다. 왕좌의 게임 시즌 7은 미국 HBO 채널을 통해 현지시각 16일 저녁 그 화려한 막을 열었다. 한국에서는 21 일 금요일 밤 11시 채널 스크린(Screen)을 통해 첫 방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기존 시즌당 10개의 에피소드가 아닌 7개의 에피소드만이 준비된 이번 시즌은 많은 전쟁 신을 포함하고 있어, 에피소드다 방영 시간은 70분에서 90분을 웃돌 것으로 보인다. 많은 팬들이 기다려왔던 만큼 왕좌의 게임은 많은 궁금증을 낳는다. 이번 시즌에는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많은 비밀들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에는 과연 어떤 궁금증들이 해소될까? 


1.  누구랑 편먹을까? 


7년 동안 준비한 전개 과정이다. 라니스터와 스타크는 시즌 1에서 네드 스타크의 죽음부터 여전히 전쟁 중이다. 더군다나 그의 아들 네드 스타크까지 배신 당해 사망했다. 그의 동생 존 스노우는 진짜 스타크는 아니지만 전쟁 준비가 한창이다. 왕좌를 되찾기 위해 데네리스는 바다를 건너고 있다. 과연 그녀는 누구와 손을 잡을 것이며, 누구와 전쟁을 펼칠 것인가? 


2. 백귀들의 등장 


백귀들은 현실적인 왕좌의 게임 내 '인간들의 싸움'에서 조금 동떨어져있는 인간과 좀비들과의 싸움이다. 전쟁은 인간끼리만이 아니다. 누군가는 데네리스의 용들을 타고 그들과 맞서야 할 것이다. 과연 백귀들은 드디어 성벽을 넘을 것인가? 


3. 브랜 스타크는 무엇을 할 것인가? 


우리 모두 유일하게 살아남은 스타크 영주를 기억하고 있다. 그는 새로운 능력을 얻었고, 분명 백귀들과의 전쟁에 나서게 될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그가 하게 될 역할은 무엇일까? 시즌 1에서 다리를 다친 그에게 말에 올라타는 법을 가르쳤던 티리온 라니스터가 어쩌면 그에게 용에 타는 법을 설계해주지 않을까? 


4. 샘은 어디 갔지? 


왕좌의 게임의 진정한 팬이라면 드라마 인트로 부분에 삽입되는 용 문양들을 기억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그 용 문양들이 샘이 찾아간 도서관의 장식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샘웰 탈리는 분명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 분명하지만, 그가 정확히 무엇을 하게 될지는 여전한 미스터리로 남아있다. 


5. 스타크 가문은 누가 이끌까? 


존 스노우는 새로운 북부의 왕으로 추대되었지만, 우리 모두 그가 '진짜 스타크'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지난 시즌 마지막에는 이복 여동생인 산사와 미묘한 감정싸움이 있을 것이라는 장면들이 연출되었다. 과연 늑대들의 리더는 누가 될 것인가? '리틀 핑거'는 분명 복잡하게 일을 꼬아버릴 것이다. 


6. 아리아 스타크의 암살 시대 


본격적으로 자신의 데스노트를 실행에 옮기기 시작한 아리아 스타크. 그녀는 사냥개 '하운드'하고도 재회하게 될지 모른다. 무시무시한 암살자로 돌아온 소녀의 복수는 어디까지 이루어질까? 그녀는 존에게 합류할 것인가? 아니면 '킹 슬레이어'가 될 것인가? 그녀의 늑대 역시 북부의 숲 속을 혼자 누비고 있을 테인데, 이들은 재회하게 될까? 


7. 잊고 있던 진짜 왕자 


왕좌의 게임이 펼쳐지는 동안 우리가 잊고 있던 진짜 왕자가 있다. 바로 겐드리 바라티온, 철왕좌의 주인이던 로버트의 서자다. '서자들의 전투'에는 참여하지 않았지만, 보트에 몸을 맡긴 채 목숨을 부지할 수 있었던 그가 돌아와 다시 이 전쟁의 일부가 될 것인가? 왕좌의 게임 최대의 미스터리이자, '왕좌에는 결국 누가 앉을 것인가'에 대한 답이다. 




조금 색다른 시각, 특별한 이야기

펜바스 컬처뉴스 & 매거진

www.penvas.co.kr


작가의 이전글 인기 미드 속 한국계 배우들에 대한 인종차별 논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