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리테일 Feb 11. 2016

올해 내 안에 출입금지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81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당신과

나사이

2.5그램




81번째 2.5그램




+

무엇이 나를 괴롭히는가?

무엇이 나의 행복을 잡아먹고

무엇이 나를 어둠으로 몰아넣는가?

무엇을 들이고 무엇을 막을 것인가?




그것이

무엇이든,

어떤 사람이든,

그 어떤 일이든

내가 정하고

내가 컨트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에 가장 큰 기준은

행복.


내가 언제 가장 행복한가

내가 누구와 가장 행복한가

내가 어디서 가장 행복한가


바로 그것.


이제 또 한번 새로운 일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

올해 내 안에 들이지 말것들.

너무 빠른포기

너무 이른절망

너무 늦은후회

너무 많은 미움

너무 많은 욕심

계속해서 추가중

....









그리고 드디어!!

그동안의 브런치 이야기들을 모아서

종이에 묶어냈습니다.

디지털로 보는 것도 괜찮지만

손으로 감싸 쥐고 천천히 보고 싶은 분들은

서점에서  한 번씩 찾아봐주세요.




예스24로 날아가기


교보문고로 날아가기


알라딘으로 날아가기


인터파크로 날아가기


반디앤루니스로 날아가기






+

또 하나!

페리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금부터 설날까지,

새해 인사를 모두 할 수 있는

페리의

행복한 새해 이모티콘이 나왔습니다!



페리와 함께 하는 행복한 새해 카톡이모티콘


*카카오톡 이모티콘 샵에서

페리테일로 검색하시면

그동안 출시되었던 이모티콘들이 막막 나옵니다요!


작가의 이전글 일 년을 세 번 시작하는 방법_ 그리고 올해도 많이웃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