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리테일 Jun 27. 2016

마음속 평화

내가 요즘 가장 원하는 것

<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113




당신과

나사이

2.5그램




113번째 2.5그램


+


내가 

요즘

아니 어느 정도 

나이를 먹은 후부터

가장 원하는 것.





마음속 평화.


너무 시끄럽지 않고

너무 들떠있지 않고

너무 가라앉지 않고


그런

마음속 평화.


어차피 

나에게

쏟아지는 수많은 일들.

내가 어쩔 수 없는 

그 일들을 바꾸려고 발버둥 치지 않고

그저 내가 바꿀 수 있는 나를 찾고

그 안에서 나의 평화를 찾기.



커다란 돌담을 만났을 때

넘어가려만 하지 말고

천천히 돌아가고


오늘 하루 

나에게 찾아온 일들의

결과만 마시지 말고

과정을 생각해보리라.

 






조용히

내 풍경을 바꾸고

조용히

내 커피의 맛을 바꾸는 일.


요즘의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덧붙임 2-

아!! 이런 광고쟁이 ㅜ_ㅜ



페리의 생활이모티콘 보러가기(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



페리의 기분좋아지는 캘리모티콘(카카오톡으로연결됩니다)




카카오톡 아이템스토어에서 페리테일을 검색하시면

그동안 나온 페리테일 이모티콘을 볼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아이폰)

작가의 이전글 카카오브런치에서   <페리테일 북콘서트> 초대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