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리테일 Mar 17. 2023

망원동 뎀셀브즈 카페_기억나는 봄

망원동 카페


2023년 3월14일의 망원동 뎀셀브즈

날이 날이 만큼 오늘은 망원동으로 출동,

식사를 하고 뎀셀브즈 소아과점으로 향했습니다.



무려 업력 21년의 뎀셀브즈 카페!

종로에서의 영업을 종료하고

망원동에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예전 종로의 뎀셀브즈를 다닐때

이렇게 시간이 지난 후

콜라보 작업을 할 줄 몰랐죠!!

아 정말 인연이란!!!


망원동 뎀셀브즈에서는 기억나는 봄 블렌드 드립에 디저트 페어링 세트를 드실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일부러 화이트데이인 3월14일까지 참았…0-0


기억나는 봄 디저트 세트 구성은

캬라멜향과 맛이 나는 밀크푸딩에 생초콜렛,마카롱입니다.






기억나는 봄 블렌드를 사면 같이 드리는

커핑노트 엽서에

편지를 써서 주면 더욱 이득. -_-;;;;




-

망원동 뎀셀브즈 소아과점 2층에는


이렇게 기억나는 봄에 관한 짧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오랑이와의 사진과 제 그림도 같이 있습니다.

오셔서 봄 한잔 마시고 봄에 관한 이야기를 포스트잇에 남겨주세요.

목련이 활짝 피면 다시한번 와야 겠어요.



마침 대표님이 오셔서

테스트중인 새로운 디저트를 내어주셨어요.

와아 그래서 커피 또 한잔씩!!


이곳은 카페를 운영되기 전에 정말 소아과였던 곳입니다.

집 2층은 원장님이 식구들과 지내는 집이고

아래에서 진료를 보던 옛날 동네에 있던 전형적인 집+병원 이었던 곳이라고 합니다.





응급실이 별로 없던 시절에는

이렇게 원장님이 살고 있는 집+병원을

심야에 찾아가기도 하고 그랬던 시절이 있었죠.

(아앗!!! 내 나이!!)




이제 당분간 서울에서 미팅은 언제나 망원동입니다. -0-

기억나는 봄 블렌드는

온라인 뎀셀브즈 스마트스토어와

뎀셀브즈 망원점에서 구입할수 있습니다.

올 봄은 좋은 일이 많아서

정말 기억나는 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themselves/products/8174565219



망원동 뎀셀브즈 소아과점



주차는 망원시장 공영주차장에



작가의 이전글 <맛트의 요정> 18화 몇..몇살이라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