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스트세븐 Oct 07. 2020

나는 방역 회사에 다닙니다

방역회사 마케터의 이야기


내가 방역 회사 직원이 되다


1년 전, 정확히 1년 하고도 5개월 전쯤이려나? '방역'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거리감이 느껴지던 때가 있었다. '방역' 하면 어릴 적 오래된 주공아파트 사이를 구석구석 지나가던 방구차(내가 방역 소독차를 부르던 이름)가 떠올랐다. 그게 내가 아는 방역의 전부였으니까!

그러던 내가 방역 회사 직원이 되었다.



저도 방역 회사는 처음입니다만,


방역 약품, 방역 서비스, 해충 그중 뭐 하나 제대로 아는 것이 없던 나에게 이 세계는 아직도 조금 낯설다.

그래서 방역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 마케터의 이야기를 담은 글을 써보기로 결심했다. 나와 우리 팀, 내가 근무하는 페스트세븐의 이야기를 조각조각 모아서 기록하기로



출근 첫날의 기억 모음 zip


왼쪽부터, 제품 촬영차 방문한 서오릉 > 어딘가에서 조이 과장님이 찍어주신 나>첫출근 날 우연히 겹친 점심 회식(feat. 소갈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