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우야요 Jun 18. 2024

고맙네.... 정말 고맙네.... 진심으로

그림을 그렸다.

연필의 재질이 느껴지는 크레용의 분말이 느껴지는 면으로 그림을 그리고 싶었다.

자꾸 막힌다.

안 그려진다.

.

.

.

.

그림 그린다고 의자에 앉아 책상 위 컴퓨터를 켜고 타블릿선을 찾아 연결한 후 이리저리 펜으로 끄적거리다가 스마트폰에 알람이 울리면 의자에서 내려와 침대에 누워서 알람 확인 후 게임을 하고 SNS를 확인하고 영상 보고.... 잠들고....


주일 짝지가 시간 내라고 어디 좀 가자고... 차를 가져가지 말고

집 앞에서 3000번 버스를 타고 서울로 향해 우면산 터널을 지났다.

난 어디 가는지도 모르고 투덜 되었다. 누군가 여기다가 터널 만들어서 부자가 되었다는 둥... 터무니없이 톨비가 비싸다는 둥... 어쩌고 저쩌고...

터널을 지나자마자 내렸다.

내 기분을 아는지 맛난 콩국수 집에 데리고 들어갔다.

난 곱빼기에 검은콩 생두부도 시켜 먹었다. 돈도 냈다. ㅎㅎㅎㅎ

기분이 한결 좋아졌다.

그리고 미술관에 들어갔다.

#베르나르뷔페....


집에 왔다. 초저녁 잠이 많은 내가 늦게까지 책상에 앉아 펜을 들고 그림을 그렸다.



고맙네.... 정말 고맙네.... 진심으로

매거진의 이전글 프로필 사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