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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챗 하실래요?

고객에 집착하는 사람과 커피챗 하실 분을 찾습니다.

by 박형준

‘고객에 집착하는 사람’과
커피챗 하실 분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슬립부스터 공동창업자 박형준입니다.
커피챗 하실 분을 찾습니다.

저는 [문제에 도전하고 해결하는 것]에서 기쁨을 느끼는 사람이라,
다양한 도메인을 넘나들며 문제를 풀어왔습니다.
(교육, 커머스, 라이프스타일, F&B, 스포츠 등)

“나는 1년 임기의 문제 해결사다.”
“1년 안에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찾고, 임팩트를 내보자.”


라는 마인드로 커리어를 만들어 왔습니다.

일을 하며 알게 된 저만의 법칙이 있습니다.


“풀어야 할 문제는 내 머릿속이 아니라, 고객의 행동(감정)에서 나온다.”

그 결과 고객에게 집착 하는 사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 상황에서 왜 그렇게 하셨어요?”를 끊임없이 캐묻고
고객의 욕망과 문제를 찾아 솔루션을 만드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IT 스타트업에선 생소한 분야지만, 이런 성과를 내 왔습니다.

1) 커머스 Sales : 평균 65% 판매 전환율 (B2C, 객단가 1,000,000원)
2) F&B 프랜차이즈 : 1년 만에, 가맹점 40개 → 100개
3) 교육 (축구) : 6개월 만에, 회원 30명 → 360명 (목동 1등) / NPS 90

** 2, 3번은 투자 없이 부트스트래핑한 결과입니다.
(성과를 낸 뒤 투자 유치)


커피챗으로 이런 이야기를 드릴 수 있습니다.

1) 2번의 폐업 → 파트리더 → C-Level → 창업으로 이어지는 커리어 이야기
2) 지방 소기업에 스타트업 DNA를 심고, 100개의 가맹점을 만든 이야기
3) 객단가 높은 제품을, 높은 전환율로 판매한 노하우
4) 문제와 욕망을 발견하는 고객 인터뷰(대화) 노하우
5) 4번에서 Viral loop을 만들어낸 노하우
6) 사업/제품 기획에서 시작해 HR, 마케팅, 디자인 + 노코드 개발(버블)을 하게 된 이야기



이런 분이시면 대화 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실패의 경험으로 커리어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
- 조직 성장에 대한 고민이 있는 스타트업 멤버/임원인 분
- 질 좋은 고객 인터뷰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
- 고객을 위한 디테일에 진심인 분
- 다양한 직무 경험으로 전문성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
- 저에게 꼭 알려 주고 싶은 것 or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는 분





제가 커피챗을 하는 이유


올 여름 브런치에 글을 올린 이후, 감사하게도 4분과 커피챗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중 1분의 소개로 저희 제품을 구매한 분이 생겼습니다. 디스크 때문에 잠자리가 굉장히 예민한 분이었고, 배송 후 3주가 지난 지금까지 만족하며 쓰고 계십니다.

슬립부스터가 해결하고픈 “수면의 문제”를 가진 분께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쁜 마음이었습니다.


저는 커피챗을 통해 제가 도울 수 있는 인연을 더 만들고 싶습니다.

커피챗으로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고, 체험 후기를 통해 슬립부스터 대한 솔직한 피드백을 주신다면 서로에게 큰 도움이 될 거라 믿습니다. 만약 체험 경험이 좋았다면, 주변에 슬립부스터를 소개해 주세요!

저도 여러분께 도움을 드릴 수 있고, 여러분도 제게 도움을 주실 수 있는 "Win-Win 커피챗"입니다.



신청 방법


① 슬립부스터 홈페이지(링크)에서 원하는 날에 체험 예약을 해 주세요.(위치는 서울 강남)
② 신청 시, 문의사항을 적을 수 있는데요, "형준님과 커피챗 요청합니다" 라고 적어주세요!
③ 커피챗은 무료입니다. 커피는 제가 사겠습니다 :)
④ 주변에 저와의 커피챗을 추천하고픈 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번 커피챗이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고, 새로운 기회를 열어줄 시작이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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